가전제품을 활용한 완벽한 상업용 주방 레이아웃 계획

웃의 모든 스테이션을 관리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레스토랑에서 제공하는 요리 유형과 준비 방법에 따라 제작할 스테이션 수와 장착할 장비 유형이 결정됩니다. 이 경우 물리적 크기가 매우 중요합니다. 상업용 주방은 가정용 주방보다 훨씬 큽니다. 이 대용량 주방을 갖추는 데 필요한 가장 일반적인 제품으로는 오븐, 그릴러, 튀김기, 냉각기, 냉동고, 조리기구, 베이킹 틀, 분쇄기, 과즙기, 전기 비터, 버너 수가 더 많은 쿡탑, 식기 세척기, 불 등이 있습니다. 소화기코웨이비데

상업용 오븐은 다음을 고려합니다.

오븐은 빠르고 균일한 요리에 적합하며 라자냐 및 기타 여러 캐서롤과 같은 구운 요리에 가장 적합합니다.

콤비 오븐: 이 제품은 대류 오븐과 찜기를 결합하여 많은 양의 야채를 몇 분 만에 조리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피자 오븐: 컨베이어 벨트는 오븐을 통해 식품을 이동시켜 음식을 뜨거운 샌드위치나 피자에 딱 맞게 만듭니다.

컨베이어 오븐: 고온으로 가열하거나 상승하는 대형 오븐입니다.

모든 현대 상업용 주방에 보완되는 몇 가지 다른 장비가 있습니다.

브로일러: 짧은 열 방출로 음식을 요리하는 데 도움이 되며 샌드위치나 기타 요리에 치즈를 녹이는 데 적합합니다.

그릴러: 이 기계는 고기, 버거, 패티 등을 요리하는 데 사용됩니다. 상단이 편평하거나 모양이 브로일러와 유사할 수 있습니다.

프라이어: 이 기기를 사용하면 다양한 음식 재료는 물론 닭고기까지 튀길 수 있습니다. 여기에 충분한 양의 기름이 들어있어 높은 온도로 가열해야 바삭바삭한 튀김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

찜기: 찜 요리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인해 찜기가 인기를 얻었습니다. 건강 열풍은 요즘 대부분의 사람들에게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찐 음식은 기름을 거의 사용하지 않아 항상 건강합니다. 선택할 크기는 전적으로 찜기 내부에서 조리할 음식의 양에 따라 달라집니다. 또한 선택 시 찜기를 보관할 수 있는 공간의 크기도 고려해야 합니다.

조림 팬 및 주전자: 작고 입찰된 공간에 장착할 수 있으며 액체를 가열하거나 건식 및 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