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의 이를 닦는 간단한 팁

애완동물의 치아를 청소하는 것은 다양한 치과 문제로부터 애완동물을 보호하는 데 중요합니다. 현재 반려동물의 치과질환이 급증하는 놀라운 추세를 목격하고 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수의사 방문이 가장 많이 발생한 이유는 개의 치과 문제 때문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동시에, 대부분의 개는 3세가 되면 일부 또는 기타 치주 질환에 취약해집니다. 개의 잇몸 질환의 조용한 특성은 애완 동물 부모에게 더 많은 걱정을 가중시킵니다. 이는 개과의 잇몸 문제가 증상이 심각한 단계에 도달하지 않을 때까지 애완동물 부모에게 보이지 않기 때문입니다 강아지 이갈이 장난감.

개의 치아 문제와의 싸움에서 유일하게 긍정적인 측면은 질병을 예방하는 것입니다. 애완동물 부모로서 귀하는 강아지의 양치질과 정기적인 수의사 방문을 통한 애완동물의 구강 건강 검진을 포함하는 간단한 구강 건강 요법을 따르면 애완동물의 잇몸을 치과 질환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습니다.

모피 친구의 치아를 청소하는 간단한 의식

이 의식을 수행하는 동안 애완동물 주변에 방해나 방해 요소가 없는 장소를 찾으십시오.
개가 이 운동을 편안하게 느끼도록 하여 이 운동을 시작하십시오. 처음에는 브러시 대신 손가락을 부드럽게 입에 넣습니다. 그의 기분을 측정하고 그에 따라 진행하십시오.
이제 애완동물이 기분이 좋으면 손가락에 치약을 바르고 손가락으로 애완동물의 치아를 닦아주세요.
Fido가 손가락 사용에 잘 익숙해지면 개용 칫솔로 전환하고 효과적인 청소를 위해 개의 치아 구조 구석구석을 닦아주세요.
완료되면 강아지의 입을 물로 헹구고 전체 과정에서 인내심을 갖고 강아지가 가장 좋아하는 간식을 선물하세요. 이것은 또한 이 전체 의식에 관해 그에게 긍정적인 인상을 줄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이 모든 활동을 5분 이내에 완료하도록 노력하세요. 이 간단한 의식을 개의 인내심을 시험하는 것으로 만들지 마십시오.
반면에 인내심도 중요합니다. 일을 급하게 하려고 하지 말고 천천히 진행하십시오.
털복숭이 친구의 치아를 정기적으로 칫솔질하는 간단한 의식을 통해 치아에 플라그와 치석이 쌓이는 것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대부분의 치주 질환으로부터 당신의 반려견을 보호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