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의 자동차를 운전할 수 있는 기회를 임대하세요

차량 리스 란 계약 또는 계약 기간에 따라 소유자가 아닌 다른 사람에게 자동차를 제공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보시다시피, 월별 비용이 저렴하기 때문에 하루 동안 자동차를 리스하는 것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는 사람들이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새로운 꿈의 자동차를 구입하고 운전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그것도 최소한의 비용으로 지불할 수 있습니다. 이 임대 조건은 일반적으로 개월 수로 표시됩니다. 그러나 드물게 임대 기간이 명시된 기간보다 길어질 수도 있습니다 셀프리스견적뽑기.

인도의 자동차 리스는 “금융 리스” 또는 “운영 리스”일 수 있습니다.

금융리스는 자동차 구입을 위한 자금 조달로, 리스 기간이 끝나면 자동차 소유권이 임차인에게 이전됩니다.

운용리스는 자본화되지 않습니다. 임대비용으로 처리됩니다. 즉, 더 적은 금액은 임차인에게 자동차 사용 권한을 부여하고 임대 기간이 끝나면 자동차를 다시 가져가는 것입니다. 차량을 양도할 경우, 임차인은 리스 기간 종료 시의 자동차 시장 가격을 지불해야 합니다.

향후 운영 임대 동향의 이점

월별 지불액 감소

자동차의 전체 가치를 지불하는 대신 매달 사용한 부분만큼만 지불하면 됩니다. 귀하의 예산과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임대 기간을 선택하기만 하면 됩니다. 숙련된 협상가라면 계약금, 보증금, 은행 수수료 또는 딜러 수수료를 전혀 지불하지 않고 새 차를 운전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자동차,
구매보다 월 리스 비용이 저렴하기 때문에 더 많은 자동차를 구입하고 리스 기간에 따라 2~4년마다 새 자동차를 운전할 수 있습니다.

유지 관리 문제 감소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동차에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항상 수리가 보장되도록 제조업체의 보증 범위 기간과 일치하는 기간 동안 임대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값비싼 자동차 수리

리스 자동차는 일반적으로 전체 리스 기간 동안 제조업체의 보증이 적용됩니다. 이는 값비싼 수리 비용이나 작업으로 인한 시간 손실이 없음을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