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닝 플러스 카드 혜택

다이닝 플러스는 단순히 고급스러운 숙박 시설과 이국적인 다이닝 혜택에만 국한되지 않는 서비스입니다. 오히려 그것은 당신에게 라이프 스타일 특권뿐만 아니라 수많은 피트니스 및 건강 제안을 제공합니다. 다이닝 플러스는 전국적으로 인정받는 서비스로 고객의 인구통계학적 특성과 이에 참여하는 판매자에게 최고의 품질을 제공합니다. 소중한 사람에게 유용하고 소중한 선물을 주고 싶다면 다이닝 플러스가 모든 고민을 해결해 드립니다. 인도 전역에 걸쳐 1600개 이상의 매장이 있어 선택의 폭이 넓어 항상 모든 사람의 취향에 맞는 제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구디역 맛집.

다이닝 플러스 고객이라면 독특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혜택이 있으며, 특권에 대한 타협 없이 청구서를 절약할 수 있다는 점에 감사할 것입니다. 이는 일일예산에 큰 타격을 주면서 인생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국내 최고의 호텔, 보석상, 레스토랑, 약국, 가구, 병원, 의류, 건강 및 피트니스 시설을 마음대로 이용할 수 있으므로 무엇을 이용할 수 있고 무엇을 이용할 수 없는지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나이, 성별, 소득, 생활 방식에 구애받지 않는 서비스입니다. 사회 각계층, 모든 연령층의 사람들이 식사와 특권을 마음껏 누릴 수 있습니다.

이제 다이닝 플러스 서비스는 인도를 넘어 홍콩, 싱가폴, 파타야 등 글로벌 시장으로 진출해 4만 명 이상의 특권 고객들에게 다가가고 있습니다. 다이닝 플러스 프리빌리지 카드를 가지고 계시다면, 결제 시 제시만 하시면 다양한 할인과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이닝 플러스 프리빌리지 카드가 있으면 번거롭지 않고 긴장 없는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으며, 그것도 주머니에 친숙한 예산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자, 무한한 재미와 장난의 세계를 경험할 준비가 되셨나요? 당신이 항상 원했던 꿈의 삶을 보장해 주는 카드의 자랑스러운 소유자가 되고 싶으십니까? 은행에 카드를 요청하기만 하면 럭셔리한 라이프스타일의 관문인 다이닝 플러스 프리빌리지 카드가 여러분의 손에 들어오고 여러분은 일곱 번째 천국에 있게 될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귀하가 요청하는 다이닝 플러스 프리빌리지 카드와 함께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여러 은행이 있습니다. 다이닝 플러스 프리빌리지 카드를 제공하는 은행으로는 ICICI 은행, Standard Chartered 은행 등이 있습니다. ICICI 은행의 경우 투숙하는 호텔이나 레스토랑에서 카드를 제시하면 고급 다이닝 이용 시 20% 할인이 가능합니다. 식사 중. 스탠다드 차타드 은행은 다이닝 플러스 혜택이 포함된 플래티넘 카드를 발급하고 인도와 중동의 3000개 이상의 도시에 있는 모든 주요 호텔과 레스토랑에서 30% 할인 혜택을 드립니다.

그래서 당신은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프리빌리지 카드를 소지하고 럭셔리한 라이프스타일을 마음껏 즐겨보세요. 인생을 킹사이즈로 살아갈 준비를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