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매 패드폰 – 3.5인치 2mp 듀얼 심 쿼드밴드 터치 카메라 패널 폰

완전히 새로운 PadPhone은 그때부터 완전히 다른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평범하고 부드러운 휴대폰을 제외하고 플레이어 선봉대를 위한 능숙하고 장난스러운 터치 패널 베이비의 또 다른 트렌디한 정의를 구현하는 이국적이고 야생적인 휴대폰이 있습니다!

터치 패널을 휴대폰 으로 현실화한 PadPhone은 Le98xWi68xHe11mm 크기의 패드와 추가 마이크로폼 태블릿 PC의 모습을 닮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참조 개체가 없으면 전면에서 보면 진정한 태블릿 PC로 간주됩니다  복합기렌탈.

실제로 이 3.5인치 터치 스크린 패드폰에는 TV, WiFi, Java, MP3/MP4 플레이어, FM 라디오, 블루투스, 2.0MP 전면 및 후면 카메라 등의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이 터치 패널 휴대폰으로 모든 즐거움을 누릴 수 있습니다. 메뉴에서 드래그 가능한 이 패드폰에는 TV 시청과 메시지 필기를 위한 고감도 터치 LCD 디스플레이가 있어 가장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든 비즈니스든 듀얼 SIM 듀얼 대기 쿼드밴드 PadPhone을 일상 생활에 즐거움과 감동으로 참여시켜 보세요. TV 쇼의 눈에 띄는 시연, 아름다운 노래의 자유로운 재생, 활기찬 Java 앱의 경쾌한 재생, 고해상도 2MP 두 대의 카메라로 행복하게 캡처, Wi-Fi(Wireless Fidelity)와 함께 로컬 무선 네트워크에 쉽게 액세스하여 놀라운 인터넷 무료 공유를 제공합니다. 고속.

사양

주요 기능: 쿼드 밴드 GSM 휴대폰
SIM 카드 모드: 듀얼 SIM 카드, 듀얼 대기
네트워크 형식: GSM
주파수: 850/900/1800/1900MHz
화면: 3.5인치 순수 터치스크린
메모리: 내장 71.8M 메모리, 최대 8GB TF 카드 지원
TV: 예
와이파이: 예
FM 라디오: 예
블루투스: 예
카메라
– 캡처 형식: JPG, AV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