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에 큰 투자를 하는 Hardcastle 레스토랑

디지털에 큰 투자를 하는 Hardcastle 레스토랑

McDonald’s India(West & South)의 마스터 프랜차이즈인 Hardcastle 레스토랑은 지난 10년 동안 여러 디지털 이니셔티브를 진행해 왔습니다. 그리고 그 결과는 모두가 볼 수 있습니다. 매출이 올랐어요. 소비자 만족도는 이전보다 높아졌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것들은 환경 친화적이기도 합니다. Hardcastle 레스토랑의 판도를 변화시킨 디지털 이니셔티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세요 정자역 맛집.

셀프주문 키오스크가 대박

이제 이것은 작동할 것입니다. 키오스크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낸 후 긴 줄을 서서 조용히 주문하고 싶지 않은 사람이 있을까요? McDonald’s India는 주문 과정을 매우 단순하게 유지했습니다. 시작하려면 먼저 화면을 터치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음식과 음료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버거, 감자튀김, 랩 등 사고 싶은 것을 클릭하기만 하면 전자상거래 웹사이트의 쇼핑 과정과 매우 유사하게 장바구니에 모두 추가됩니다. 여기서는 햄버거를 맞춤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마요네즈를 담거나 치즈 조각을 추가하고 싶다면 키오스크에서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셀프주문 키오스크를 이용해 한 번이라도 주문하면 너무 간단해서 다음번 주문도 매우 빠르게 진행됩니다.

매장 할인을 위한 하나의 앱

항상 제안과 할인을 찾으신다면 우리는 전적으로 이해합니다. 누가 돈에 맞는 가치를 원하지 않습니까? 그리고 뭔가를 더 얻는다는 것은 언제나 기분 좋은 일입니다. 그렇지 않나요? 그래서 올해에는 McDonald’s India West and South 의 마스터 프랜차이즈인 Hardcastle 레스토랑 도 McDonald’s 앱을 출시했습니다. 이제 혼란스러워지기 전에 McDelivery 앱과 McDonald’s 앱이 서로 다른 앱이라는 점을 분명히 하겠습니다. McDelivery 앱은 맥도날드 앱을 주문하는 곳입니다. 하지만 맥도날드 앱은 다릅니다. 주로 식사에 관한 것입니다. 맥도날드 레스토랑에 계시다면 주문하기 전에 맥도날드 앱을 열고 제안을 클릭하는 것이 좋습니다. 귀하를 위해 특별히 고안된 제안을 받게 되며, 다음 10분 안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안 외에도 맥도날드 앱을 통해 브랜드를 더욱 가까이서 개인적으로 알 수 있습니다. 이 앱은 여러분이 브랜드에 관해 알고 싶은 거의 모든 것을 담고 있는 맥도날드 앱으로 여러분을 안내합니다. 재료는 어디에서 왔나요? 채식 주방과 비채식 주방이 분리되어 있나요? 그것의 모든.

음식을 준비하는 동안 놀아보세요

맥도날드가 주문을 준비하는 데 몇 분 이상 걸리는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바쁘다는 것은 좋은 일입니다. 따라서 미래 EOTF 레스토랑의 모든 경험에서 게임을 할 수 있는 테이블에 탭이 표시됩니다. 특히 어린이와 청소년들이 좋아하는 제품입니다. 무선충전기도 있어요. 휴대폰 배터리가 부족한 경우.

전반적으로 McDonald’s는 진정한 디지털 세대와 조화를 이루기 위해 많은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모두가 항상 전화를 받고 있습니다. 우리는 전화기에 살고 있습니다. 우리는 음식을 주문하고, 돈을 지불하고, 택시를 예약하고, 약을 사고, 게임을 하고, 영화를 보고, 음악을 듣는 등 모든 일이 전화로 일어납니다. McDonald’s와 같은 QSR이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디지털 아이디어를 생각해 내는 것은 시간 문제였습니다. 실제로 McDonald’s India는 수많은 디지털 이니셔티브를 제안한 최초의 업계 회원 중 하나입니다. 앞으로도 현장은 더욱 좋아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