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임 인 더 코코넛 Feat. 럭스 밀크

우리는 최근 시내의 LocalLove805 믹서에서 Lux Milk 소유주인 Amy Bisogni를 만나는 즐거움을 누렸습니다. 믹서는 805(벤츄라 카운티)의 일부 지역 사업체를 소개하고 있었고 그녀의 아몬드 우유에 대해 들었을 때 우리는 그것을 시도해보고 싶었습니다. 그녀가 우리 사무실을 방문한 후, 우리는 몇 가지 상품을 시험해 보아야 했습니다… 제 말은 GOOD입니다  메이드카페.

럭스 아몬드 밀크는 오리지널 레시피의 가당 버전과 무가당 버전은 물론 라벤더와 초콜릿(생 카카오 맛) 등 다양한 종류의 아몬드 우유를 만듭니다. 이 우유는 크리미하고, 정말 맛있고, 우리가 먹어본 우유 중 최고예요. 방부제가 없고 어쨌든 병을 하루 이상 지속시킬 수는 없는 것 같기 때문에 우리는 그것으로 괜찮습니다!

Amy와 이야기를 나누면서 우리는 칵테일에 대한 사랑을 공유하고 있다는 것을 금방 깨닫게 되었고 그녀는 자신의 아몬드 우유로 칵테일을 자주 만든다고 나에게 언급했습니다. 즉시 나는 크림 같은 꼬리를 만들고 싶었고 특히 크림 베이스로 아몬드 밀크를 넣은 “스키니” 칵테일로 간주될 것이라는 사실에 매우 기뻤습니다.

이 특별한 레시피는 제가 최근 샌프란시스코 여행에서 마셨던 크리미한 칵테일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우리는 훌륭한 칵테일을 많이 즐겼지만 Pacific Cocktail Haven의 음료는 내 꿈을 떠나지 않았습니다. 그들에게서 빠진 유일한 것은 약간의 구리였습니다! 이 레시피에서는 서빙을 위해 망치로 두드린 구리 텀블러를 사용하고 완벽한 붓기를 위해 망치로 두드린 지거를 사용했습니다. 그러니 더 이상 고민하지 말고, 코코넛에 담긴 라임을 드립니다.

3.5온스 LUX 아몬드 밀크 무가당

2온스 티토의 보드카

0.5온스 신선한 라임 주스

0.5온스 코코넛 시럽

구운 코코넛 (장식)

라임제스트(가니쉬)

코코넛 시럽을 만들어 보세요. 물 1부와 코코넛 설탕 1부를 끓여서 잘게 썬 코코넛을 넣습니다. 코코넛 향이 우러나도록 냄비에 약 30분 동안 놓아두세요. 걸러내고 유리병에 담아 냉장고에 최대 5일 동안 보관합니다. 구운 코코넛의 경우, 잘게 썬 코코넛을 팬에 넣고 중불에 놓고 살짝 갈색이 될 때까지 저어준 다음 불을 끄세요.

칵테일을 만들려면 셰이커에 아몬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