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수구 청소가 필요함을 나타내는 5가지 경고 신호

배수구 막힘은 결코 허공에서 발생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몇 가지 조기 경고 신호로 시작되지만, 우리 대부분은 침수된 욕실에서 깨어나기 위해 단순히 이를 무시합니다. 그리고 배수 전문가와의 약속을 정하기 위해 반복되는 긴급 전화가 시작됩니다. 경고 신호를 인식할 수 있는데 왜 자신을 패닉 상태라고 부르나요? 불안감에 약품을 쏟아 붓는 경우도 많아 상황을 악화시키는 경우도 많다. 시정 조치를 취하려면 근본 원인을 조사하고 해결책을 찾고 가까운 시일 내에 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종종 특정 전문가들은 긴급 상황을 이용하여 돈을 갈취합니다. 시간에 맞춰 바느질할 수 있는데 왜 험난한 바다에서 낚시를 하게 놔두나요?

책임감 있는 시민 또는 재산 소유자로서 귀하는 다음 다섯 가지 징후에 주의해야 합니다 하수구막힘.

1. 냄새나는 하수구

배수관에서 이상한 냄새가 나나요? 고약한 냄새는 배수구가 막혔는지 확인하기 위해 살펴보아야 할 첫 번째 신호입니다. 하수구 청소가 필요하다는 표시입니다.

2. 느린 배수

이 개념이 처음일 수도 있지만 배수구를 통과하는 물의 흐름은 수도꼭지에서 나오는 수압보다 빠릅니다. 이제 아시다시피, 반대되는 상황이 발생하면 이는 배수구가 막힌 명백한 사례이며 즉시 전문가의 배수구 청소 서비스가 필요하다는 점을 알아 두십시오.

3. 만연한 나막신

화장실이나 샤워실 배수구가 자주 막히는 것을 우연의 일치로 비난하는 것은 어리석은 일입니다. 믿거나 말거나지만 이는 실내에 심각한 막힘이 있다는 확실한 징후입니다. 전문가에게 일을 맡기고 비용과 시간을 모두 절약할 수 있다면 노력을 기울이는 것은 헛된 일입니다.

4. 꾸르륵 소리

그거 들리나요? 물이 배수구로 흘러갈 때 숨 막히는 소리가 나면 하수구 청소가 필요하다는 분명한 신호입니다. 때로는 파이프가 파손되어 발생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발생 여부를 확인하려면 눈에 보이는 파이프 옆에서 누출을 찾아보세요.

5. 여러 개의 배수구가 막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