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를 훨씬 쉽게 만들어주는 가구

집 외에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장소는 어디인가요? 이 질문을 받은 사람은 아마도 대부분의 시간을 사무실에서 보낸다고 대답할 것입니다. 이것이 오늘날의 현실입니다. 현대적인 업무 문화와 현대 생활 방식의 필요성이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모든 개인은 프로젝트를 성공시키기 위해 200퍼센트의 노력을 기울여야 합니다. 이러한 경향이나 관행으로 인해 우리는 직장에서 끝없이 시간을 보내야 한다는 느낌을 갖게 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우리는 확실히 풍요로운 생활 방식을 유지할 수 있었지만 그에 대한 엄청난 대가를 치르고 있습니다. 장시간 계속해서 일하는 것은 우리의 건강에 큰 타격을 줍니다. 최근 널리 유포되는 경제 일간지에 발표된 보고서에 따르면 요즘 모든 사람은 평균 12시간 이상을 사무실에서 보낸다. 이제 지난 수십 년 동안 다양한 작업의 광범위한 기계화가 실제로 육체적으로 힘든 직업의 수를 약 60% 줄였다는 점을 명심해야 합니다. 이로 인해 대부분의 취업자들은 의자에 앉아 하루 종일 컴퓨터 화면을 바라보게 되었습니다 문고리.

계속해서 증가하는 업무 압력으로 인해 사람들은 분명히 더 많은 일을 하게 되고 휴식할 시간이 거의 남지 않습니다. 운동은 커녕 움직임이 거의 또는 전혀 없는 이러한 시스템은 실제로 사람들에게 다양한 건강상의 위험을 안겨주고 있습니다. 요즘 직장인들을 괴롭히는 가장 흔한 질병은 바로 허리 통증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사무실에서 의자에 앉아 있는 동안 느슨해진 자세를 취합니다. 이는 허리 근육에 불필요한 압력을 가해 지속적인 통증을 유발합니다. 잘못된 움직임이나 스트레칭으로 인해 근육이 당겨질 수도 있습니다. 이 고통을 무지나 진통제, 진통제로 대처하는 것이 흔한 경향이며, 때로는 무지한 경우도 있습니다. 그러나 어느 시점이 지나면 통증은 참을 수 없을 정도로 심해지며 문제가 확대되어 서서히 운동 능력에 영향을 미치기 시작합니다.

이 통증은 효과적으로 치료할 수 없다는 일반적인 오해가 있습니다. 일시적으로 줄어들 수는 있지만 치료할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이 생각은 단지 오해일 뿐입니다! 등 근육의 통증을 효과적으로 줄이는 것은 불가능할 뿐만 아니라 완전히 치료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이는 Ergohuman Chair를 사용하여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인체공학의 개념은 기업의 직원이 건강을 희생하지 않고도 작업의 질을 향상시키고 양을 늘릴 수 있다는 사실을 중심으로 합니다. 효율적인 가구를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목적이 달성됩니다.

위에서 언급한 의자에는 넓은 등받이와 조절 가능한 발 받침대, 목 받침대 및 팔 받침대가 함께 제공됩니다. 이러한 좌석 배열은 허리 근육을 적절하게 지지하고 사용자가 느슨해지는 자세를 방지하여 앉은 자세를 개선합니다. 똑같이 유용한 가구는 Tambour 도어 캐비닛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이러한 캐비닛은 중요한 문서를 분류하여 정리하는 데 효과적으로 사용될 수 있으며 지저분한 책상으로 인한 스트레스를 줄이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