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을 위한 5대 낭비

새로운 사업을 시작할 때 예비 창업가가 많은 돈을 낭비할 기회가 많이 있습니다. 스타트업에 자금을 제공할 후원자가 없다면 기업가는 지출을 통제해야 합니다. 스타트업이 낭비하는 상위 5개 기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동성로술집.

MLM 또는 프랜차이즈 수수료

스타트업은 MLM 및 프랜차이즈 비즈니스 모델이 너무 비싸기 때문에 귀찮게 해서는 안 됩니다. MLM 및 프랜차이즈 수수료는 운영 아이디어나 제품 액세스에만 적용되며 여전히 자체 사업 계획을 세우고 전체 장비, 직원, 위치 등에 자금을 조달해야 하며 제품 판매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스타트업에서 가장 좋은 것은 사업에 대한 자신만의 아이디어를 갖고, 중요한 것들을 배우고, 스스로 일하는 것입니다. 귀하는 모든 보상을 받을 자격이 있으므로 업라인이나 프랜차이즈 가맹점과 수익을 공유할 필요가 없습니다.

보조금 컨설턴트 및 구직자

스타트업에 대한 정부의 직접적인 보조금은 제한되어 있습니다. 귀하의 아이디어가 보조금을 받을 자격이 있더라도 비즈니스 벤처에 대한 보조금을 신청할 때 비밀 보조금 및 트릭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정부는 매년 스타트업에 수백만 달러를 할당하지만 이러한 보조금 중 상당수는 은행 대출을 보장하거나 기업에 단기 자본을 제공하는 데 사용되는 SBA 프로그램을 통해 배포됩니다.

법인등록 서비스

상황이 간단한 기업가는 스스로 쉽게 할 수 있지만 변호사가 필요하지 않은 기업가는 그렇습니다. 스타트업 설립 방법에 대한 설문지에 답할 만큼 충분히 알고 있다면 이러한 서비스를 고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대부분의 웹사이트나 주 국무장관은 모든 섹션에 대한 명확한 답변과 설명을 간단하게 작성할 수 있는 온라인 양식을 제공합니다.

스타트업 컨설턴트

창업컨설턴트가 네이밍, 사업계획서 작성 등 사업에 필요한 모든 것을 도와드립니다. 일부는 초기 단계에서 귀하를 돕기 위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150달러를 청구할 것입니다. 기본적인 비즈니스 스타트업이라도 100개 이상의 단계가 필요하며 비용이 빠르게 합산됩니다.

특전

특히 처음 12개월 동안은 비즈니스를 위해 돈이 필요하기 때문에 스타트업 소유자에게는 어떤 특혜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새 차를 운전하거나 값비싼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하거나 이국적인 휴가를 갈 필요는 없습니다. 나중에 스타트업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돈을 저축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초기 자본을 어떻게 쓸 것인지 신중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