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드니 수영장 인증 – 수영장 게이트 및 울타리 유지 관리 팁

시드니에 수영장이 있나요? 수영장 안전이 걱정되시나요? 시드니에 유효한 수영장 안전 인증서가 있습니까? 이것이 없다면 시드니의 공인 인증기관에서 수영장 검사를 조직하여 앞으로 몇 년 동안 안전하게 유지하고 관리하는 방법을 조언해야 합니다 태안키즈펜션.

NSW 법률은 수영장에 물을 채우기 전에 수영장 울타리를 설치해야 한다고 명시하고 있습니다. 수영장 장벽은 높이가 최소 1200mm 이상이어야 하며 외부로 열리는 자동 걸쇠 및 자동 닫힘 게이트가 있어 올라갈 수 없어야 합니다. 경계 울타리가 장벽 역할을 하는 경우 해당 울타리의 높이는 1800mm여야 합니다.

수영장 울타리가 비교적 새롭고 조경이 최소화된 경우 주요 위반 사항을 거의 발견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수영장 울타리의 노후화와 조경 기능의 복잡성 증가로 인해 규정을 준수하지 않는 경우가 늘어나고 이를 수정하는 데 드는 비용도 증가합니다.

수영장 소유자는 일반적으로 물 및 여과 장비에 대한 유지 관리 루틴을 갖추고 있지만, 수영장 게이트와 울타리의 상태는 종종 신경 쓰지 않습니다. 잠시 시간을 내어 울타리와 대문을 점검하십시오. 게이트에 결함이 있거나 울타리에 유지 관리 문제가 있는 경우 수영장 울타리는 안전하지 않습니다.

수영장 게이트 및 울타리에 대한 정기적인 유지 관리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확인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수영장 게이트가 열린 위치에서 안정적으로 자동으로 잠기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게이트 포스트를 지지하는 지면은 시간이 지나면 안정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대문을 흔들면 지지 기둥에 더 많은 스트레스가 가해질 수 있습니다. 이것이 게이트가 닫힐 때 래치가 더 이상 정렬되지 않는 이유일 수 있습니다.

데크에 울타리를 설치한 경우, 울타리 기둥은 아래의 견고한 지면이 아닌 데크 목재에만 부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안정적인 게이트 작동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2. 자동폐쇄문은 어떻게 조정하나요?

자동 폐쇄 게이트 조정에 영향을 미치는 세 가지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게이트의 지지 기둥이 수직으로 되어 있고 땅에 완전히 고정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느슨해지면 다시 배관하고 제자리에 고정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자기적으로 트리거되는 래치의 수직 높이 조정에는 조정이 필요합니다.
스윙 프레임의 수평 캐치 정렬을 조정해야 합니다.
3. 추가 보호를 위해 – 수영장 게이트 경보기를 사용하세요.

보안을 강화하기 위해 풀장 게이트에 알람 장치를 설치하는 것을 고려해보세요. 이렇게 하면 게이트가 정해진 시간 내에 자동으로 닫히지 않고 자동으로 고정되지 않을 경우 경보음이 울립니다. 정기적으로 알람 기능을 테스트하십시오.

5. 수영장 울타리에 불필요한 물건을 모두 멀리 두십시오.

사다리를 위로 기대거나 화분을 울타리에 기대어 놓을 수도 있습니다. 확실히, 당신의 아이는 그것을 이해하지 못할 것입니다. 수영장 안전을 위해 울타리를 넘어가는 데 도움이 되는 모든 물건은 울타리에서 최소 900mm 이상 떨어져 있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