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부다비스 과거의 라이프스타일

나날이 관광지로서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아부다비에는 관광객들이 자주 찾는 곳이 참으로 적지 않습니다. 그 중 아부다비 시내 중심에는 지나간 시대의 생활 방식을 모든 특징과 함께 재현한 전통 마을이 있습니다 레플리카.

유서 깊은 마을은 아부다비에서 석유가 발견되기 전 시대를 살았던 사람들의 시대의 한 페이지와도 같으며, 여전히 도시 곳곳, 거리 곳곳에 베두인 문화의 흔적이 남아있습니다. 도시화와 석유 발견과 관련된 현대 장비에 익숙한 현대 방문객에게는 귀중한 석유 없이도 삶을 유지했던 시골처럼 보이는 이 마을에서 많은 것을 흡수할 수 있습니다. 유서 깊은 마을은 아부다비 도심에 위치하고 있으며, 그 자체가 섬에 위치하고 있으며 다리로 본토와 잘 연결되어 있습니다. 거리를 따라 줄지어 늘어선 진흙 벽돌 집들과 매우 전통적으로 보이는 시장, 그리고 역시 그 시대에 속한 모스크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오락을 위해 항상 스포츠 매사냥 시연이 있거나 낙타를 타고 잠시 발을 쉬게 할 수 있습니다.

늘어선 텐트와 건물, 오래된 어촌, 오래된 수크 및 여전히 진행되고 있는 전통 활동을 산책하면서 마을 전체의 유목민과 이 시대 사람들의 맥박을 느끼지 않기가 어렵습니다. 가장 자주 방문하는 또 다른 지역은 이상하게도 고대 스타일로 지어진 수천 개의 무덤이 있는 힐리 정원입니다. 고대 관개 시스템을 여전히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노동자들이 다양한 공예를 수행하는 작업장도 여전히 볼 수 있습니다. 박물관은 확실히 이국적인 곳으로, 오래된 동전, 보석 조각, 옛날 복장, 심지어 무기까지 풍부하게 갖추고 있습니다. 베두인 문화의 맛은 베두인 식사를 맛보고 박물관에서 몇 가지 희귀하고 독창적인 품목을 구입하지 않고는 완전하지 않을 것입니다.

아부다비 호텔을 검색하는 사람들은 고려해야 할 숙박 옵션이 다양합니다. 아부다비 럭셔리 호텔 중에서 가장 눈에 띄는 호텔은 Qasr Al Sarab Desert Resort by Anantara입니다. 다양한 현대적인 편의 시설을 제공하는 이 호텔은 특별한 휴가를 즐기기에 이상적인 위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