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드라이버 스캐너 – 드라이버 스캔 소프트웨어에 대해 밝혀지지 않은 진실!

드라이버 스캔 소프트웨어라고도 불리는 온라인 드라이버 스캐너는 컴퓨터 사용자가 오래되었거나 손상된 드라이버를 스캔 및 감지하고 자동으로 최신 상태로 유지하도록 개발된 PC 유틸리티입니다. 드라이버 스캐너를 사용하면 장치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게 만드는 드라이버 버그를 수정하고 장치 성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복합기렌탈.

사람들에게 유용한 도구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조심하세요! 품질이 낮은 드라이버 스캐너로 인해 시스템이 망가진 데 대해 도움을 요청하는 사람들이 보낸 이메일로 받은 편지함이 가득 찼습니다. PC에 설치할 때는 주의가 필요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좋은 드라이버 스캐너를 비교하고 선택하는 방법과 드라이버 업데이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이러한 저품질 프로그램을 멀리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고 싶습니다. 여러 드라이버 스캐너를 비교할 때 주의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우선, 소프트웨어에 포함된 드라이버의 수를 자세히 살펴봐야 합니다. 드라이버 항목 수가 많다는 것은 프로그램이 더 많은 PC 장치나 휴대용 장치를 지원한다는 의미입니다. 프로그램에 부적절한 드라이버 항목이 있으면 PC에서 일부 장치를 식별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온라인으로 드라이버 검색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기 전에 웹사이트로 이동하여 해당 소프트웨어에 포함된 드라이버 수를 확인해야 합니다. 99% 장치를 지원할 수 있는 것으로 인식되는 항목 수는 100,000개입니다. 청구서를 채우지 못하면 목록에서 제거하십시오.

주의 깊게 확인하고 싶은 또 다른 주요 요소는 소프트웨어의 스캐닝 엔진 입니다. 스캐닝 엔진은 드라이버 스캐너의 중요한 요소입니다. 강력한 검색 엔진을 통해 드라이버 소프트웨어는 PC 및 휴대용 USB 장치의 모든 하드웨어를 정확하게 감지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드라이버 데이터베이스에 연결하여 컴퓨터에서 오래되었거나 손상된 드라이버를 모두 찾습니다.

반대로, 약한 검색 엔진은 일부 장치를 감지하지 못하거나 해당 드라이버 데이터베이스를 참조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더 나쁜 것은 장치에 잘못된 드라이버를 설치하여 장치가 작동하지 않거나 시스템이 충돌할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스캐너의 스캐닝 엔진을 평가하려면 스캐닝 보고서에서 모든 장치 모델이 올바른지 확인하면 됩니다.

또한, 귀하의 운영 체제가 프로그램에서 지원되는지 확인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