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 보관소 안내

아마도 자전거를 구입할 당시에는 보관에 대해 생각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을 소유한 모든 사람은 삶의 어떤 단계에서 그 저장에 대해 생각해야 할 것입니다. 우리는 자전거 타는 것을 좋아하지만, 안타깝게도 하루 중 매 순간 자전거를 타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그렇다면 사용하지 않을 때는 어디에 보관해야 할까요? 적절한 보관이 중요합니까 실내자전거?

다음은 자전거를 보관하는 몇 가지 효과적인 팁과 방법입니다.

고려해야 할 사항

보이는 것만큼 쉽지는 않습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이것이 바로 우리가 여러분을 위해 이 가이드를 준비한 이유입니다.

이상적인 보관 장치를 구입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요소가 있습니다. 우선, 원하는 것이 필요한 것과 다를 수 있다는 점을 명심하세요. 또한 프레임, 구조, 무게 및 보안을 따라 자전거를 보관하는 데 필요한 공간을 숙고해야 합니다.

실외 보관 솔루션

운 좋게도 야외 공간을 충분히 확보할 수 있다면 높은 보안 시스템부터 기본적으로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전거를 보호하는 방법까지 다양한 야외 자전거 보관소 선택이 가능합니다. 어느 것을 선택할지 계획하려면 미적 관점과 보안 측면에서 요구 사항을 평가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지출할 수 있는 금액을 결정합니다.

실내 보관 솔루션

주거 지역에 보관하는 것은 자전거의 보안과 다른 수단으로 활용해야 하는 공간 부족 사이의 절충안처럼 느껴집니다. 도로에서 매우 유용한 자전거는 주거 지역에서는 장애물로 작용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운 좋게도 천장이 높은 거실부터 얇은 복도에 이르기까지 모든 공간에 자전거 보관 옵션을 보존할 수 있는 공간이 있으며 거주 공간에 자전거를 보관하는 것보다 더 안전한 것은 없습니다.

DIY 보관 솔루션

아직도 이상적인 방법을 찾지 못하셨나요? 직접 해보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일 수도 있습니다. 기존의 상업용 자전거 보관 제품을 기반으로 기계적인 경향이 있는 사람들을 위한 재미있는 DIY 자전거 보관 개념이 있습니다. 정확한 도구, 창의적 사고 및 재료를 사용하여 자전거를 보관하는 방법이 무한하기 때문에 목록은 전혀 포괄적이지 않습니다.

인도에서 어린이용 자전거를 효율적으로 보관하기 위해 따를 수 있는 다른 효과적인 방법이 있습니다. 일부 독특한 도구는 공간이 부족한 자전거를 보관할 목적으로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이것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