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형 당뇨병 환자를 위한 초콜릿 우유와 운동

시중에는 다양한 종류의 우유가 있으므로 선택 결정이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무지방부터 전유까지, 두유부터 무유당까지, 초콜릿 쉐이크 팩부터 다양한 유형의 아몬드 쉐이크까지 목록에서 찾을 수 없는 것은 없습니다. 제2형 당뇨병을 앓고 있다면 무지방 우유를 선택하는 것이 항상 더 현명합니다. 무지방 우유는 포화지방과 트랜스지방, 콜레스테롤이 거의 없어 모든 영양상의 이점을 제공하므로 필수적입니다 강아지 가수분해사료.

제2형 당뇨병 환자는 항상 우유를 아침 식사로만 제한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빠르고 쉽게 점심, 저녁, 간식으로 드실 수 있습니다. 이것은 또 다른 과일 서빙을 할 수 있는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바닐라와 함께 과일 서빙을 섞으면 신나게 마실 수 있는 차가운 셰이크가 됩니다. 운동 후에 근육이 에너지 공급을 보충해야 할 때 섭취할 수도 있습니다. 이는 제2형 당뇨병 환자가 맛있고 건강한 초콜릿이나 바닐라 밀크쉐이크와 함께 무지방 우유로 재충전할 수 있는 이상적인 시기가 될 수 있습니다. 이 음료는 무지방이며 피곤한 근육을 재충전하기 위한 탄수화물과 단백질의 완벽한 조합을 제공합니다. 지구력 주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음료 중 하나입니다.

무지방 우유를 정기적으로 마시는 것은 운동 후 30~60분에 근육의 글리코겐 농도를 높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는 달리기, 수영 또는 근육에 힘을 줄 수 있는 모든 운동 활동을 더 잘 수행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는 확실히 당신이 즐기기로 선택한 모든 다양한 활동에서 더 나은 성과를 내는 데 도움이 되는 중요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

운동선수는 운동 후 근육량이 크게 붕괴될 위험이 있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는 신체의 요구 사항이 최대 용량에 있고 신체가 다음에서 가장 많이 요구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무지방 초코우유
같은 칼로리의 탄수화물 음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