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 철거 비용 절감 – 시드니 시공업체가 알려주는 팁

건설 비용이 매일 높아지고 있으며 철거 비용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러나 두 번째는 파괴적인 프로젝트에 돈을 써야 하기 때문에 더 고통스럽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조치를 피할 수 없는 상황이 발생하여 시드니의 주택 철거 업자를 고용해야 합니다. 견적으로 대화를 시작할 것이라고 설명할 필요가 없으며 금액에 관계없이 지갑이 꼬집어질 것입니다. 그래서, 여기 이 프로젝트의 비용을 줄이기 위한 몇 가지 놀라운 트릭이 있습니다 상가철거.

여러 계약자에게 견적 요청

귀하는 귀하의 위치 근처에 있는 철거업체에 대해 조사한 후 그 중 하나에 견적을 요청했습니다. 당신은 협상하고 고용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올바른 방법이 아닙니다. 항상 나란히 비교해야합니다. 글쎄, 그들은 견적에 대한 책임을 맡고 계약을 체결하도록 강요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고용 의무 없이 무료 견적을 제공하는 평판이 좋은 여러 기관이 있습니다. 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최저 비용으로 프로젝트에 가장 적합한 팀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경매에서 분리 가능한 품목 설정

일반적으로 우리는 구조물이 너무 낡았거나 결함이 생겼을 때, 또는 어떤 이유로든 지방 당국의 명령일 때 구조물을 철거합니다. 따라서 여러 항목, 특히 상태가 양호하거나 적어도 양호한 상태의 설비를 발견할 가능성이 항상 높습니다. 수리공을 고용하여 조심스럽게 분리하도록 요청하십시오. 중고품을 판매하는 웹사이트에 가입하고 경매에 등록하세요. 욕조, 식탁, 멋진 나무 문 등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품목을 판매하면 철거 비용의 상당 부분을 보상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 가능한 제품을 따로 보관하세요

특히 새 집을 지을 계획이 있거나 이미 다른 집을 갖고 있다면 재사용할 수 있는데 왜 모든 것을 잔해로 만들까요? 건물 밖으로 꺼내서 안전한 곳에 보관하거나 집으로 직접 이동하여 설치하면 됩니다. 이것만 생각하면 재사용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아이템을 찾을 수 있고, 오히려 비용도 절약되는 것 아닌가요?

재활용 업체에 금속 및 플라스틱 품목 판매

모든 건물의 상당량의 구조 자재는 금속과 플라스틱으로 구성됩니다. 둘 다 비용이 많이 들고 재활용이 가능합니다. 시드니에서 집 철거 후 빈 땅에 버리는 대신, 해당 지역의 재활용 업체에 연락하여 판매하세요. 대부분 금액이 좋으면 밴을 웨이트로 보내서 수거하고 즉시 돈을 지불합니다. 하지만 사전에 연락해야 하며 사이트에서 제품을 수집할 수 있는 완벽한 날짜를 알려주어야 합니다.

잔해를 팔아라

대부분 철거업자는 빈 땅에 콘크리트 잔해를 버립니다. 그러나 이것으로도 약간의 돈을 벌 수 있습니다. 건설 작업을 위해 저지대를 채우고 싶은 토지 소유자를 찾으십시오. 그들은 당신에게서 그것을 살 수 있고 그 금액은 수익성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