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가 그렇게 공개적으로 논의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다른 의학적 상태가 논의되는 것처럼 탈모가 주류 언론에서 공개적으로 논의되지 않는 데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이렇게 생각해보세요. 누런 치아 또는 ‘진주처럼 하얗지 않은’ 치아는 실제로 의학적 상태이며 치아 미백 제품이나 치아 상태를 개선하기 위한 솔루션에 대한 광고가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고치기 위해 지역 치과의사를 방문해야 할 의학적 상태이지만, 일반의약품에서는 이 상태를 전반적인 외모를 더 좋게 할 수 있는 “미용 치료”로 취급합니다. 하지만 마지막으로 탈모 치료 광고를 본 순간을 기억하는 것은 그리 쉽지 않습니다 홍대피부과.

여성탈모는 공개적으로 거론되지 않는 금기시되는 주제이며, 왜 거론되지 않는지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다. 이 상태는 미국과 전 세계에서 천문학적인 양으로 남성과 여성 모두에게 영향을 미치며 남성과 여성 모두에게 탈모 치료에 대해 교육하는 것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상태가 악화되는 것을 막는 데 중요합니다. 치료의 경우, 처방이 해당 질환의 초기에 시작되면 실제로 훨씬 더 효과적입니다. 탈모는 심해질수록 – 한번 없어지면… 없어져요. 그러므로 나중에 치료를 시작하는 것보다 일찍 치료를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남성과 여성이 이 사실에 대해 제대로 교육받지 못한다면, 머리카락이 이미 사라진 후에 치료 요법을 시작하기에는 너무 늦을 수 있습니다.

상태에 대한 교육이 더욱 주류가 되면, 이는 사람들이 손실의 원인이 무엇인지, 그리고 상태를 치료할 수 있는 선택 사항이 무엇인지 먼저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남성형 탈모와 여성형 탈모는 탈모의 가장 흔한 원인 중 하나입니다. 이 질환에 대한 국소 및 의료 탈모 치료 옵션은 남성과 여성 모두에게 제공되며 자연 치료부터 남성과 여성 모두를 위한 Rogaine의 미녹시딜과 같은 화학 물질을 포함하는 치료까지 다양합니다. 프로페시아는 남성에게만 FDA 승인을 받은 의학적 치료법이며 불행하게도 현재 여성을 위한 탈모 또는 숱 감소를 치료할 수 있는 약물은 없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치료 옵션에서는 나중에 시작하는 것보다 빨리 시작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