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실베니아주 포코노스 스키 리조트

추운 날씨와 눈이 펜실베이니아 산맥을 가득 채우는 때가 다시 그 때입니다. 밖으로 나가서 상쾌한 날씨를 즐길 시간입니다. 하지만 가장 큰 질문은 어디로 가기 가장 좋은 곳이냐는 것입니다. 전용 스키장을 갖춘 멋진 리조트가 많은 이 지역에는 겨울을 즐길 수 있는 장소를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사항이 많습니다  포천글램핑.

펜실베이니아주 스카이탑에 위치한 Skytop Lodge는 내리막 스키 또는 완만한 경사와 295피트의 수직 낙하가 있는 스노보드를 제공하는 전용 스키 슬로프를 포함하여 다양한 겨울 활동을 제공합니다. 모험심을 느끼고 싶다면 인디언 래더 폭포(Indian Ladder Falls)부터 구스 연못(Goose Pond), 오지 루트까지 트레일을 따라 크로스컨트리를 가거나 항상 개 썰매를 타고 싶었을 것입니다. 그들은 또한 날씨가 보호되는 자체 야외 링크에서 썰매 타기, 터보건 타기, 스노우 슈잉 및 아이스 스케이팅을 제공합니다. 이 리조트는 현대적인 느낌, 풀 서비스 스파 및 살롱, 미국식 플랜, 5,500에이커 규모의 방대한 활동을 통해 1920년대의 모습을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Camelback Mountain Resort는 펜실베이니아주 태너스빌의 포코노 산맥 지역에 위치한 빅 포코노 주립공원의 스키 및 스노보드 리조트로 연중 휴가용 임대, 콘도 및 타운 하우스를 제공합니다. Camelback Mountain 자체는 고도가 2133피트에 이릅니다. 160에이커의 스키 및 스노보드 지형이 있으며 산에는 총 34개의 슬로프가 있으며 가장 긴 슬로프는 1마일입니다.

또 다른 멋진 리조트는 Camelback Mountain 기슭에 자리잡은 Chateau입니다. Chateau Resort는 Camelback 스키에서 가장 가까운 풀 서비스 리조트입니다. 실내 온수 수영장, 월풀, 사우나, 운동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슬로프에 오르기 전에 카멜백 산(Camelback Mountain)의 숨막히는 전경을 즐겨보세요.

Wallenpaupack 호숫가 바로 옆에 위치한 Tanglewood 리조트는 조용하고 편안한 휴양지를 제공합니다. Tanglwood에는 실내 수영장과 헬스 클럽을 갖춘 40개의 1베드룸 유닛과 34개의 2베드룸 유닛이 있습니다. 빅 베어 산, 엘크 산, 스노 산, 블루 산 등 이 지역 최고의 스키장에서 몇 분 거리에 있습니다.

Wallenpaupack 호수 근처 Hawley에 위치한 Woodloch Pines 리조트는 리조트에 가지 않고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겨울 활동을 제공합니다. 스노슈잉, 스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