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하의 만족은 Beldon Pub & Bar Food 레스토랑에 있습니다.

이를 수행하는 인기 있는 방법은 ‘멕시코 월요일’, ‘파이 화요일’, 카레 수요일’, ‘바베큐 목요일’, ‘생선 금요일’과 같은 테마 프로모션 데이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제안은 고객의 관심을 끌 뿐만 아니라 자신이 좋아하는 요리를 위해 매주 매주 방문하는 단골 고객을 확보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그렇더라도 건강식품 견과류를 기억하세요! 여성이 리더라는 것에 대해 우리가 말한 것을 명심하십시오. 메뉴에 저칼로리 부분을 제공함으로써 끊임없이 증가하는 칼로리 계산 고객층이 소외되고 가족과 함께 모이는 것을 억제할 수 있습니다! Beldon Pub & Bar Food 레스토랑은 그런 종류의 품질에 매우 적합합니다.

커피 문화의 부상

에스프레소는 새로운 차이며 Beldon Pub & Bar Food 레스토랑에서는 술과 함께 제공됩니다. 에스프레소 체인점은 곳곳에 새로운 매장이 생겨나고 있고 바는 매일 문을 닫고 있습니다. 의심할 바 없이 이것은 부인할 수 없는 열린 문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바가 편안하고 여유로운 환경에서 훌륭한 에스프레소를 제공한다면 고객의 몫을 차지하지 못할 이유가 전혀 없습니다. 우리 모두가 Costa와 파트너십을 맺을 여유는 없지만 나쁘지 않은 에스프레소 머신 설치를 합법화할 수는 있습니다. 이것을 어린이 놀이 공간과 통합하면 가족이 외식할 곳을 선택하는 엄마들의 관심을 즉시 끌 수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버거 전문점에서는 에스프레소가 “레스토랑”에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하여 불량 용기를 제공하는 장소를 반환하지 않을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기업은 개인이 자신의 영양 및 음료 결정에 대해 점점 더 잘 인식하게 되면서 여기에 에스프레소가 포함된다는 점을 깨달아야 합니다.

엄청난 아침 식사

오전 11시가 아닌 이른 아침에 출입구를 열면 새로운 고객 모임을 열 수 있습니다. 엄마들이 아이들을 학교에 데려다준 후 아침 식사와 에스프레소를 함께 나누는 패턴이 발전하고 있으므로, 대부분의 시간을 꼭 준비하세요. 어느새 당신은 매주 바에서 엄마와 아기 무리의 모임을 가지게 될 것이며, 그것은 당신이 거절할 수 없는 시장입니다! 성인이 술집을 방문하는 횟수가 줄어들고 있으므로 가족/생계 공식을 활용하는 것이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Beldon Pub & Bar Food 레스토랑은 이에 대한 최고의 선택입니다 사당 이자카야.

아이들을 위해 하는 일

부모가 아이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동안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바를 발견하면 그 곳에 머물게 될 것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대다수의 부모는 아이들이 이용할 수 있는 시설 때문에 특별히 잔치를 벌일 장소를 선택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정원이 있는 경우 어린이를 위한 놀이 공간을 설치하고, 내부에 공간이 있는 경우 주의를 분산시킬 수 있는 공간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십시오. 어떤 경우에도 변경 비용이 많이 들지 않아야 합니다. 특별 메뉴, 쉐이딩 팩 및 기저귀 교환 시설을 제공하는 것은 어떻습니까? 가족을 수용하는 직원도 염두에 두십시오!

모든 베이스를 커버할 시즌이 왔습니다

모든 사람들은 즐거운 기분이나 여름의 열기 속에 정리되는 것을 소중히 여기므로 어떤 경우에도 재미 있고 활력이 넘치는 발전을 선보일 기회를 놓치지 마십시오. 여름에는 Pimms와 외부 냉동 요거트 코티지가 제공되며, 겨울에는 다음과 같은 판매 촉진 기회가 많이 열려 있습니다.

요즘 계절맛 에스프레소가 대세! 진저브레드 라떼, 육두구 카푸치노, 시나몬, 아마레토 등
‘커피 앤 민스 파이’의 발전. 물론 모두가 민스 파이를 거절하기 위해 싸우고 있으므로 거래를 하고 고객이 더 오래 머물도록 격려하십시오.
어린이를 위한 ‘산타와 함께 아침식사’. 이를 위해 필요한 것은 산타의 모습을 취할 준비가 되어 있는 직원뿐이며 아침 내내 아름답고 분주할 것입니다. 아이들은 늦은 아침 식사를 좋아하고 엄마는 에스프레소를 좋아합니다.
멀드 와인 및 사이다 – 고객은 겨울에 따뜻하고 매콤한 와인 한 잔을 위해 보통 16온스의 주스 가격보다 훨씬 높은 가격을 지불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와인에 반영하는 경우에도 동일하게 적용되며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만들기 쉽습니다. 이 뜨거운 알코올 음료는 장소 전체를 환영하는 냄새로 만들 뿐만 아니라 실제로 그룹을 끌어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