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이나 여드름 치료를 위한 천연 가정 요법

 

 

여드름은 주로 사춘기 청소년에게 나타나는 흔한 질병입니다. 땀샘은 피부 아래에서 피지라고 불리는 기름을 생성합니다. 피지는 죽은 피부 세포를 운반합니다 대구여드름.

여드름은 특히 얼굴, 어깨, 등, 목, 가슴, 팔뚝에 반점과 뾰루지가 생기는 피부 질환입니다.

여드름을 예방하고 빛나는 피부를 위한 간단한 팁.
건성 피부를 위한 치료법:

꿀과 아몬드 가루를 섞어 반죽을 만드세요. 이 얼굴을 얼굴 전체에 바르고 20분 동안 그대로 두세요. 건조되면 시원한 물로 헹구십시오.

파파야는 건성 피부에 필수적인 성분입니다.

물로 얼굴을 헹구고 말리십시오. 피부에 쉽게 바르기 좋은 질감이 될 때까지 파파야 과육을 잘 으깨세요. 그런 다음 15~20분 동안 그대로 두었다가 따뜻한 물로 완전히 헹구세요.

지성 피부를 위한 치료법:

a) 오렌지의 마른 껍질을 으깨서 페이스트를 만듭니다. 여드름이 발생한 부위에 바르고 건조시키세요. 시원한 물로 씻어냅니다.

b) 레몬을 잘라서 즙을 짜서 환부에 발라줍니다. 5분 정도 방치한 후 찬물로 얼굴을 헹구세요.

c) 오트밀 페이셜

오트밀은 자연적으로 진정 효과가 있으며 오트밀 페이스트는 여드름을 제거하는 데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오트밀 2티스푼, 베이킹 소다 1티스푼, 충분한 물을 섞어 페이스트를 만듭니다. 얼굴 전체에 페이스트를 바르고 가볍게 문지른 후 물로 씻어냅니다.

감자 마스크:

피부 태닝을 제거하고 깨끗한 피부를 원합니다. 감자 마스크를 바르면 효과가 있습니다.

빛나는 피부를 위한 얼굴용 완벽한 마스크로 색소 침착과 검버섯을 줄이고 피부 황갈색을 제거합니다.

으깬 감자 페이스트 1스푼, 커드 1/2스푼을 섭취하세요. 얼굴에 바르고 15분 후 미온수로 세안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