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 학교가 귀하의 자녀에게 올바른 선택입니까?

이는 보딩스쿨의 결정이 자녀에게 올바른 선택인지 여부에 대해 부모들이 종종 혼란스러워하는 매우 일반적인 질문입니다. 기숙학교의 유형을 먼저 이해하면 더 좋습니다.

종교 기숙 학교: 종교 기숙 학교는 학생들이 고등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준비하지만 종교 역사, 신학, 종교 및 영성에 중점을 둡니다 독학기숙학원.

여학생 전용 기숙 학교 또는 남학생 전용 기숙 학교: 이 기숙 학교는 동성 교육만을 믿습니다.

교육 캠프: 이 학교는 학생들의 대학 진학을 준비시킵니다. 또한 군사 훈련을 가르치고 군대에 대비할 수도 있습니다. 종종 체육 교육이 강조되고 군사 관습과 관행이 준수됩니다.

주니어 기숙 학교: 8학년 이하의 학생들을 위한 기숙 학교입니다.

치료 기숙 학교: 이것은 어려운 상황에 처한 학생들을 위한 또 다른 기숙 교육 프로그램입니다. “치료제”라는 이름만으로도 이미 치유 과정의 기간을 의미합니다. 이 프로그램에 포함된 학교에는 문제가 있는 십대를 위한 기숙 학교, 학습 차이(LD) 및 ADD/ADHD 학생을 위한 기숙 학교, 약물 남용 학생을 위한 기숙 학교가 포함됩니다.

기숙학교에 가야 하는 이유:

기숙학교는 공립학교에 비해 여러 가지 장점을 제공합니다. 기숙 학교에 대한 관심을 자극하기 위해 그들은 도전적인 학업 과정과 매우 우수한 자격을 갖춘 강사를 제공합니다. 교사는 자신의 분야에서 우위와 전문성을 갖고 있어야 합니다. 기본 교육은 학생들이 스스로 도전하고 일반 학교보다 한발 앞서 나갈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규율을 배우고 삶의 모든 측면에 집중합니다. 그들은 부모와 멀리 떨어져 집 밖에서 생활하면서 더욱 자신감을 갖고 자기 관리를 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그들은 전국에 걸쳐, 때로는 세계 곳곳에서 다양한 그룹의 사람들과 친구가 됩니다.

어떤 사람들은 기숙학교가 대학 지원에 관심이 있는 학생들에게 유리하다고 믿습니다. 높은 수준의 과정과 결합된 강력한 학업 프로그램은 대학 상담의 장점으로 간주됩니다.

이유:
기숙 학교에는 많은 이점이 있지만 학생 경험은 각 학생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일부 학생들은 단순히 가족과 떨어져 사는 것을 꺼리거나 살 수 없습니다. 학생들은 집을 떠나 학교에 강제로 다닐 때 우울증이나 불안에 시달릴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기숙 학교 비용은 대부분의 사립 학교보다 훨씬 높고 무겁습니다. 부모가 수많은 시설, 숙소 및 음식 비용을 지불해야 하기 때문에 많은 가족에게 비용은 큰 관심사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의욕이 넘치는 학생들에게는 장학금과 재정 지원 옵션이 제공됩니다. 일부 부모들은 기숙학교가 너무 엄격하고 지나친 규율을 유지한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학교는 일반적으로 도전적인 학업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학생들이 엄격한 규칙과 규율을 준수할 것을 기대합니다. 아이가 이를 유지할 수 없다면 기숙학교 선택은 재앙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