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 또는 전화 수리를 위한 픽업 앤 드롭 서비스가 고객을 돕는 방법

특정 장비를 구입하는 동안에는 분명 어느 정도의 의기양양함과 흥분이 있습니다. 새 노트북이나 고급 휴대폰을 구입할 때마다 사람들은 이를 가지고 할 계획이 많습니다. 마케팅 목적으로 이러한 장치에는 현재 보증이 제공되므로 규정된 시간 내에 결함이 있으면 비용 없이 수리할 수 있습니다 안산아이폰수리.

전자 장비이므로 결함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결함이 발생할 때마다 사람들은 분명히 걱정거리가 됩니다. 이들이 가장 걱정하는 것은 수리센터까지 물품을 운송하는 일이다. 누군가가 방갈로르나 델리와 같은 도시에 살고 있다면 우려는 몇 배로 배가됩니다. 이들은 수 마일에 걸쳐 확장되는 대도시입니다.

도시의 한 지역에서 다른 지역으로 여행하는 것은 수많은 교통 혼잡과 혼잡으로 인해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델리에서는 대중교통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해야 하지만 기기를 휴대하는 것이 항상 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방갈로르에 있는 노트북 수리 서비스를 받으려면 사람들이 도시 전체를 가로질러 이동해야 하므로 그 과정에서 많은 시간이 소요됩니다. 사무실에서 일하는 경우 수리를 위해 장비를 들고 다니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즉, 방갈로르 노트북 수리 서비스를 위해 장치를 가져갈 때까지 장치가 작동하지 않는 상태로 유지됩니다.

휴대폰 수리나 노트북 수리를 하는 델리 서비스센터에도 마찬가지다. 델리는 대도시이자 인도의 수도이기도 하며, 대중교통이 매우 붐비고 혼잡합니다. 운송에 소요되는 시간 외에도 품목이 수리될 때까지 기다리는 요소도 있으며 이는 다시 몇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대규모 수리 작업이 있는 경우 시간이 며칠까지 늘어날 수 있습니다.

델리 서비스 센터에서는 모든 종류의 서비스 지원이 가능하지만 모든 작업에는 시간이 걸립니다. 사람들이 직접 물건을 운반하고 전화기 수리가 끝날 때까지 기다리면 거의 하루가 낭비됩니다. 사람들이 이용할 수 있는 휴일이나 휴가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사람들은 그날 급여를 받지 못하고 가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시나리오에서 픽 앤 드롭 시설의 역할은 언급할 가치가 있습니다.

여러 주요 도시의 수리 서비스 센터로 물품을 운반하기 위해 연락할 수 있는 회사가 있습니다. 이 회사에는 주어진 주소에서 물건을 골라 노트북 수리 서비스 방갈로르 센터나 델리의 서비스 센터로 가져가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러한 센터에 기기나 장비를 떨어뜨린 후 적절한 서류 작업을 거쳐 다시 센터로 돌아가서 물품을 사람들의 집이나 물품을 가져온 주소로 가져갈 것입니다. 교통의 번거로움이 전혀 없어 국민들에게 유리한 시설입니다. 픽 앤 드롭 기능은 며칠 이상 중단 없이 기기를 계속 즐기고 싶어하는 사람들에게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