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푸드가 고급 메뉴로 진출하고 있나요?

패스트푸드는 오랫동안 저소득층 가족, 예산이 부족한 대학생, 간단한 음식을 먹고 싶은 모든 사람이 선택하는 요리였습니다. 우리는 소박한 남성 셰프 앞치마나 요리사 셔츠를 입은 셰프가 서빙하는 버거와 피자를 보는 데 익숙하지만, 우아한 셰프 코트를 입은 고급 전문가가 이러한 종류의 요리를 만드는 것을 실제로는 본 적이 없습니다. 그런데 최근 식품산업의 변화로 인해 패스트푸드가 고급 메뉴로 자리잡고 있는 걸까요? 예; 적어도 도전에 기꺼이 응하려는 일부 요리사에 따르면 메이드카페.

패스트푸드 트렌드와 건강에 미치는 영향

패스트푸드에 관해 이야기할 때 떠오르는 것은 기름진 버거, 기름진 감자튀김, 기름진 아이스크림입니다. 이러한 요리는 일반적으로 지방 함량이 높고 과일과 야채의 양이 최소화되며 칼로리 수치가 누구의 허리 둘레에도 도움이 되지 않지만 그렇다고 맛이 없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육즙이 풍부한 치즈버거나 바삭바삭한 프렌치 프라이에 대한 생각은 어떤 사람들에게는 너무 거부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전국의 요리사들이 패스트푸드를 고급 메뉴 항목으로 전환하기 시작한 이유입니다.

패스트푸드는 어떻게 고급 메뉴로 진출하는가

이제 전문 셰프들은 패스트푸드를 더욱 세련된 환경에서 제공할 수 있도록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이를 수행하는 한 가지 방법은 요리에 고품질 재료를 추가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The Cheesecake Factory에서는 베이컨 더블 치즈버거 슬라이더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이 요리에는 참깨 빵 위에 아메리칸 치즈, 애플우드 훈제 베이컨, 바삭한 양파를 얹은 슬라이더 버거 2개가 들어 있습니다. 전통적인 패스트푸드 버거만큼 기름기가 많지는 않지만 여전히 많은 맛을 담고 있어 확실히 배를 채워줄 것입니다.

요리사가 메뉴에 패스트푸드를 적용하는 또 다른 방법은 요리에 새로운 이름을 부여하는 것입니다. 이는 고객에게 음식을 더욱 매력적으로 만들고 차별화된 외관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예를 들어 Steak n Shake에서는 전통적인 구운 치즈 샌드위치와 똑같은 Frisco Melt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그것을 좀 더 정교한 소리라고 부르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요리에는 아메리칸 치즈, 토마토 양상추, 마요네즈로 속을 채운 텍사스 토스트 두 조각에 베이컨을 얹은 요리가 들어 있습니다.

50년 전 음식점의 현재 트렌드

세계의 음식 트렌드는 한동안 변해왔고, 앞으로도 계속 변할 것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여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지만 가장 큰 이유는 사회가 계속해서 발전하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예를 들어, 50년 전에는 사람들이 오늘날만큼 건강에 관심이 없었기 때문에 글루텐 프리 메뉴나 칼로리 계산 같은 것이 없었습니다. 게다가 그 당시에는 패스트푸드가 그다지 인기가 없었기 때문에 고급 레스토랑에서 그러한 맛과 요리를 재현할 필요가 실제로 없었습니다.

그러나 최근 몇 년 동안 더 건강한 옵션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여 많은 고급 식당에서 메뉴를 조정해야 했습니다. 많은 셰프들은 고객의 관심을 끌기 위해 좋아하는 패스트푸드 요리에 대한 더 건강한 옵션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많은 사람들이 단지 테이블 위의 음식이 아닌 친구, 가족과 함께 저녁 식사나 술을 마시러 나갈 때 단순히 경험을 찾고 있으므로 고급 레스토랑이 이에 적응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모든 고급 메뉴에 패스트푸드 옵션이 나타나기까지는 아직 갈 길이 멀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더 자주 보게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