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저지르고 있다는 사실을 깨닫지 못한 4가지 일반적인 식품 안전 실수

식품 안전은 대부분의 주부들 사이에서 큰 관심사입니다. 식품을 안전하게 보관하고 유해한 병원체 및 박테리아와 접촉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모든 방법을 시도함에도 불구하고 때때로 100% 식품 안전을 위협하는 몇 가지 비좁은 구역이 남아 있습니다. 가장 나쁜 점은 대부분의 사람들은 누군가가 병에 걸린 후에도 자신이 무엇을 잘못했는지 깨닫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미사역카페.

아래 섹션에서는 식품 안전을 보장하면서 귀하가 범할 수 있는 몇 가지 일반적인 실수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사랑하는 사람이 심각한 질병에 걸리거나 그보다 더 심한 질병에 빠지지 않도록 보호하기 위해 이를 살펴보아야 할 때입니다!

음식이 상했는지 확인하기 위해 맛보기

중독을 일으킬 수 있는 음식에 들어 있는 박테리아의 맛을 보는 것은 사실상 불가능합니다. 상한 음식을 아주 조금만 맛보는 것만으로도 상당한 시간 동안 침대에 누워 있을 수 있을 정도의 중독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맛이 상했는지 확인하기 위해 시식 항목을 건너뛰는 것이 좋습니다. 상했다는 것이 조금이라도 의심되더라도 맛보지 않고 버리십시오.

생고기를 먼저 놓았던 접시에 바로 먹을 수 있는 음식을 담는 것

식품의 교차오염은 급성 식품중독의 가장 큰 원인 중 하나입니다. 생고기, 해산물 또는 가금류에는 심각한 질병을 일으킬 만큼 해로운 박테리아가 많이 있습니다. 그러므로 이전에 생고기를 담았던 접시에 조리된 음식을 절대 놓지 마십시오. 조리된 음식을 그 위에 놓기 전에 항상 식기를 씻어서 오염 물질과 접촉하지 않도록 하세요.

음식을 외부에 오랫동안 보관하기

귀하와 가족의 최선의 이익을 위해 오랫동안 냉장고 밖에 있는 음식을 계속 먹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냉장은 외부 온도에서 번성하는 박테리아의 성장을 효과적으로 막아 음식이 실제로 상상하는 것보다 더 빨리 상하게 만듭니다.

익히지 않은 계란으로 음식 섭취하기

날달걀에는 심각한 질병을 일으킬 수 있는 살모넬라균과 기타 유해한 병원균이 풍부하게 들어 있습니다. 그러므로 익히지 않은 달걀이 들어있는 음식은 절대 먹지 마세요. 생 쿠키 반죽에는 날 계란이 들어 있으므로 절대 생 쿠키 반죽을 섭취하지 마세요.

이 모든 것 외에도 부적절한 보관 관행으로 인해 음식이 망가질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식품이 환경 독소와 접촉하는 것을 방지하는 진공 밀봉 식품 보관 시스템을 사용하는 것을 강조합니다. 또한 휴대용 진공 펌프를 사용하여 식품 용기에서 공기를 흡입하여 더 높은 수준의 건강 보안을 보장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