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음식의 리조또에 관한 모든 것

쌀이 어떻게 이탈리아에 도착했는지에 대해서는 실제로 명확한 답이 없습니다. 그러나 14세기에 스페인에서 이탈리아로 진출하자마자 이탈리아 음식에서 히트를 쳤습니다. 밀라노를 제외한 국가의 지역은 평지, 물, 습도가 완벽하게 조화되어 쌀 재배가 매우 성공적입니다. 14세기부터 시작된 집중적인 쌀 재배가 계속되어 쌀은 이탈리아 지역 음식의 필수품이 되었습니다 충장로맛집.
아마도 이탈리아 음식에서 가장 인기 있는 쌀의 예는 리조또일 것입니다. 리조또는 이탈리아 음식에서 매우 진지한 요리로 여겨지지만 실제로는 농담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1574년 한 젊은 견습생이 웅장한 고딕 양식의 대성당인 밀라노 두오모 성당의 유리를 염색하고 있었습니다. 그는 더욱 생생하고 찬란한 색상을 얻기 위해 색소에 사프란을 첨가한 것처럼 보였다고 끊임없이 놀림을 받았습니다. . 주인의 결혼식 시간이 되었을 때, 그는 놀림에 얼마나 지쳤는지를 보여주기 위해 약간의 농담을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결혼식에 나올 밥에 사프란을 넣었다. 이 계획은 역효과를 냈고 쌀은 결혼식 하객들 사이에서 너무나 인기가 많아 오늘날 우리가 알고 있는 이탈리아 음식의 필수품이 되었습니다.
오늘날 우리가 알고 있는 이탈리아 음식의 리조또에는 네 가지 주요 구성 요소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소프리토입니다. 때때로 이것은 만들어지는 리조또 유형에 특정한 특별한 재료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야채, 버터, 기름 및 양파가 혼합되어 있습니다. 이 혼합물은 나중에 쌀을 요리할 동일한 프라이팬에 볶습니다. 다음 구성 요소는 국물입니다. 국물은 집에서 만들거나 통조림으로 만들 수 있으며 쇠고기, 닭고기, 야채 또는 생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세 번째 구성 요소는 향료 성분입니다. 이는 리조또에 독특한 맛을 더해주는 성분입니다. 여기에는 야채부터 고기, 송로버섯 또는 모든 것을 시작한 재료인 사프란까지 다양합니다. 물론, 최종 구성 요소는 이탈리아 쌀입니다. 이탈리아 음식에 사용되는 쌀은 곡물이 크고 전분이 많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 쌀은 많은 양의 액체를 흡수하면서도 단단함을 유지하기 때문에 리조또에 적합합니다.
리조또는 매우 인기 있는 이탈리아 음식 요리이지만, 쌀을 조리하는 정확한 방법 때문에 가장 잘못된 이탈리아 음식 요리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집에서 성공적으로 만드는 몇 가지 팁에는 쌀을 씻지 않는 것이 포함됩니다. 쌀을 미리 씻어두면 좋은 이탈리아 음식을 만드는 데 필요한 전분을 많이 제거할 수 있습니다. 이탈리아식 쌀에도 다양한 종류가 있으므로 자신의 요리법에 가장 적합한 쌀을 고르는 것이 좋습니다. 모든 쌀이 동일하게 만들어지지는 않으므로 조리법과 요리책을 확인하여 어떤 쌀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은지 결정하세요. 또한 이중 바닥 소테 팬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열이 균일하게 유지되어 밥이 고르게 익을 수 있습니다. 국물을 넣기 전에 밥이 노릇노릇해질 때까지 볶는 것이 중요합니다. 단, 너무 오래 익히지 마세요. 딱딱해집니다. 이것은 정통 이탈리아 음식 리조또를 만드는 데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쌀이 잘 구워졌는지 확인하세요. 그 이후에는 모두 내리막입니다. 이 팁을 따르기만 하면 곧 전문 이탈리아 음식 요리사처럼 요리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