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수준에서 수영을 통해 배운 12가지 생활 기술

나는 여덟 살 때 수영을 시작했습니다. 영법을 배우는 데 몇 달이 걸렸지만, 기술을 익히자마자 대회에 나갈 준비가 되었습니다. 나의 주요 영법은 평영이었습니다. 하지만 나는 네 가지 영법 모두 꽤 잘 헤엄칠 수 있었습니다. 경쟁이 나에게 얼마나 많은 아드레날린을 주었는지 깨닫고 나서 수영에 대한 나의 열정은 더욱 빨라졌습니다. 수영은 기본적으로 내 일상을 대신했습니다. 일어나서 연습하고, 학교에 가고, 다시 연습하고, 저녁 먹고, 자고, 다음날 일어나서 다시 모든 일을 했습니다 제주독채펜션.

모자와 고글을 영원히 걸어야 할지 아니면 대학 내내 계속해서 열정을 추구해야 할지 결정을 내릴 때 많은 요소를 고려해야 했습니다. 나는 모든 가능성을 고려하고 많은 코치들과 상담했습니다. 대학에서 수영을 계속하면 어려움이 따르리라는 것을 알았음에도 불구하고 저는 계속해서 수영을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수영을 계속하기로 한 나의 결정은 쉬운 선택이 아니었습니다. 나는 최고의 운동선수가 되기 위해 많은 계획을 변경해야 했습니다. 학교와 일, 연습 사이에서 정말 쉴 시간이 없어요. 비록 내 삶이 때때로 매우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지만, 나는 다른 삶을 원하지 않는다고 기쁘게 말할 수 있습니다. 대학 수준의 수영을 통해 저는 앞으로도 계속 사용할 많은 생활 기술을 배웠습니다. 다음은 제가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몇 가지 생활 기술입니다.

현실적인 목표를 설정하는 방법. 목표는 구체적이고, 시간 기반이며, 측정 가능하고, 관련성이 있고, 달성 가능해야 합니다.
시간 관리는 성공적인 삶을 살아가는 데 중요한 열쇠입니다. 소중한 시간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프로세스를 신뢰하세요. 당신이 성장하고 더 나아질 준비가 되었음을 보여주는 긍정적인 태도를 가져오십시오.
추종자가 아닌 리더가 되십시오. 그룹을 이끌 때 차이점이 있을 수 있다는 점을 이해하고 이를 해결하는 방법을 찾아보세요.
결과는 하루 아침에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최악의 날에도 100%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한 가지 나쁜 성적이 당신을 개인이나 운동선수로 정의하지 않습니다. 성공하기 전에 실패해야 합니다.
포기하지 마세요. 자신의 한계에 도전해보세요.
변명은 아무데도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위대함을 성취하는 것은 문제를 극복하는 사람들이다.
긍정적인 태도 없이는 아무것도 이룰 수 없습니다. 가능한 한 최고의 자신이 되기 위해 노력하세요.
새로운 것을 시도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새로운 재능이나 취미를 발견할 수도 있습니다.
자신을 위한 시간을 만드세요. 모든 활동의 균형을 유지하여 좋아하는 일을 할 시간을 확보하세요.
스스로 결정을 내리세요. 단지 다른 사람들이 당신에게 하기를 원하기 때문에 어떤 일을 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그것을 즐기기 때문에 그것을하십시오.
12년 동안 수영을 하면서 나는 이러한 생활 기술이 매우 유용한 수많은 상황에 처해 있었다고 확실히 말할 수 있습니다. 코치가 아파서 연습을 주도해야 했는지, 같은 주에 다가오는 대회와 시험을 앞두고 균형을 맞춰야 했는지, 나는 그것을 잘 이겨냈고 그것이 운동선수로서 그리고 개인으로서 나를 그토록 강하게 만드는 이유이다.

나는 대학까지 스포츠를 계속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것은 내가 내린 최고의 결정 중 하나였습니다. 저는 새로운 기술과 지식을 습득했을 뿐만 아니라, 저를 지지해줄 뿐만 아니라 어떤 방식으로든 도와주는 놀라운 사람들을 만났습니다. 팀원들이 없었다면 제가 무엇을 했을지 모르겠습니다. 그러니 대학에서 뛰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면, 그것에 대해 생각하지 말고 그냥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