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털링 시 스킵 빈 대여 및 폐기물 수거 서비스

혹시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말씀드리자면, 스털링시는 서호주의 주도인 퍼스(Perth) 북부 교외에 위치한 지방자치단체입니다. 퍼스 중심 비즈니스 지구(CBD)에서 북쪽으로 약 10km(6마일) 떨어져 있으며 면적은 105.2제곱킬로미터(40.6제곱마일)입니다. 스털링 시에는 2016년 인구 조사 기준으로 210,000명이 넘는 주민이 거주하고 있으며, 이는 서호주 인구 기준으로 가장 큰 지방 정부 지역입니다. 그러나 서호주에서 가장 큰 지방 정부 지역이라는 점에는 단점이 있습니다. 인구가 많을수록 자연적으로 많은 양의 폐기물이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여기에 번성하는 상점, 레스토랑, 바 및 기타 형태의 엔터테인먼트 커뮤니티를 추가하면 호주의 나머지 지역 및 실제로 지구 전체와 마찬가지로 스털링 시가 왜 그 양을 줄이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 하는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매년 생산되는 폐기물의 양입니다 가정폐기물.

스털링 시의회는 일상적인 가정 및 상업 쓰레기를 쉽고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도록 정기적인 쓰레기 수거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일반 쓰레기는 빨간색 바퀴 달린 쓰레기통에 담아 매주 수거합니다(수거 요일은 우편번호에 따라 다르며 여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반면에 노란색 쓰레기통은 유리, 종이, 판지, 깡통 및 일부 플라스틱을 포함한 모든 재활용품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노란색 바퀴 달린 쓰레기통은 격주로 수거됩니다. 마지막으로, 격주로 수거되지만 노란색 쓰레기통과 반대 주에 수집되는 녹색 쓰레기통은 모든 정원 유기 폐기물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시의회는 또한 귀하가 가장 적합할 때 가정 또는 상업 폐기물을 보다 쉽게 ​​처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주문형 폐기물 수거 서비스를 조직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침대 매트리스, 냉장고와 같은 백색 가전 제품, 전자 폐기물(전자 폐기물이라고도 함) 수거 또는 표준 크기 3입방미터 크기의 스털링 시 스킵 빈 배송 구성 등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스털링 쓰레기통 대여보다 더 많은 선택권과 자유를 원한다면 National Skip Bins와 같은 폐기물 처리 회사를 통해 쓰레기통을 고용하는 것을 고려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우리는 귀하의 모든 폐기물 처리 요구 사항에 맞게 2입방미터부터 무려 10입방미터에 이르는 6가지 편리한 스킵 빈 크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크기에 관계없이 모든 스킵 쓰레기통에는 손수레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편리한 액세스 도어가 장착되어 있어 폐기물 처리가 훨씬 쉬워집니다. 또한, 처리하려는 쓰레기의 종류에 따라 4가지 유형의 쓰레기 수거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이러한 범주는 일반 폐기물, 혼합형 무거운 폐기물, 정원 폐기물, 잔해 및 토양입니다. 처리하려는 다양한 유형의 폐기물이 혼합되어 있는 경우 원할 경우 모든 폐기물이 정확하고 효율적으로 처리되도록 크기가 다른 두 개(또는 그 이상)의 서로 다른 쓰레기통을 정리하는 데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