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크탑 모니터 또는 노트북 화면 문제에 대한 문제 해결 팁

Dell 데스크탑이나 노트북을 사용 중인데 디스플레이에 문제가 있습니까? 대답이 ‘예’라면 이 기사가 바로 당신을 위한 것입니다. 여기에서는 데스크탑 모니터 또는 노트북 화면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모든 문제 해결 팁을 얻을 수 있습니다. Dell 지원을 위해 PC 수리 회사 에 문의할 수도 있습니다 .

화면, 아이콘, 글꼴 크기가 너무 작거나 큰가요?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열려 있는 모든 프로그램을 닫은 후 시작, 제어판을 차례로 클릭합니다. 제어판 창의 모양 및 개인 설정에서 화면 해상도 조정을 클릭합니다. 해상도 드롭다운을 클릭합니다. 그런 다음 화면 해상도를 변경하려면 수직 슬라이더 컨트롤을 클릭하고 끈 다음 적용을 클릭합니다. 새로운 설정으로 화면이 다시 나타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새 설정을 유지하고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려면 예를 클릭합니다.

빈 화면이 나타나고 영상이 나오지 않나요? 당황하지 말 것. 당신은 그것을 고칠 수 있습니다. 노트북 화면에서 이런 현상이 발생하면 밝기를 조정해야 합니다. LCD 밝기를 조정하려면 FN 키를 누른 상태에서 위쪽 화살표를 반복해서 눌러 밝기를 높이세요. 아래쪽 화살표를 반복해서 눌러 밝기를 줄일 수도 있습니다. 노트북에 전원이 들어오지 않거나 제대로 켜지지 않아 LCD가 표시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갤럭시북4.

아이콘, 글꼴 또는 화면이 흐릿하거나 흐릿합니까? 아니면 색상 문제가 있는 걸까요? LCD BIST 또는 내장 자체 테스트를 수행하여 LCD에 이상이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를 수행하는 방법을 살펴 보겠습니다. 컴퓨터를 끄고 키보드의 FN 키를 누른 상태에서 전원 버튼을 누른 다음 두 버튼을 모두 놓습니다. PSA 진단 프로그램이 시작됩니다. 두 개의 컬러 바 화면이 연속으로 나타나고, 두 번째 컬러 바 화면에는 컬러 바를 볼 것인지 묻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LCD BIST를 시작하려면 No(아니요)에 해당하는 N 키를 누릅니다. 이제 LCD BIST는 삐 소리와 함께 여러 개의 풀 컬러 화면을 연속해서 실행합니다. 선이나 뒤틀림, 이상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진단이 끝날 때마다 오류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진단을 종료하려면 N 키를 눌러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Y 키를 눌러 P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