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들 사이에서 개를 멋지게 보이게 하는 방법!

전문 애견미용사를 방문하면 개가 어떻게 보이고 냄새가 나는지보다 더 좋은 것은 없습니다. 내 고객이 신랑 사이에 기다리는 시간의 범위는 매우 심각합니다. 나는 항상 개를 5주 또는 6주 간격으로 손질하도록 권장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3주마다 손질을 하고, 어떤 사람들은 손질을 하기 전에 몇 달을 기다릴 수도 있습니다. 사람마다 예산이 다르고, 얼마나 자주 수행해야 하는지에 대한 생각도 다릅니다. 당신이 범위의 더 긴 끝에 있다면, 그 동안 당신의 개가 멋지게 보이도록 유지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몇 가지 일이 있습니다! 다음은 산뜻한 신랑 모습을 유지하기 위한 5가지 팁입니다 강아지목걸이!

1. 개를 닦으십시오.

매일 할 필요는 없지만 자신을 돌보는 것과 마찬가지로 개를 더 자주 빗질할수록 엉킴이 덜해지고 털이 더 좋아 보일 것입니다. 약간의 엉킴도 해결되므로 광택이 조금 더 오래 지속되며 더 깨끗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2. 손톱 관리를 잘 하세요.

매달 개를 손질하지 않더라도 매달 손톱을 다듬는 것을 고려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애완동물이 편안함을 유지하고 집 안을 뛰어다니거나 타일이나 나무 바닥에서 통제력을 잃는 것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나무 바닥이 있는 경우 바닥이 긁힐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3. 귀를 깨끗하게 유지하세요.

강아지 귀 청소는 매일 할 필요는 없지만 적어도 일주일에 한 번은 해야 하는 일 목록에 포함되어야 합니다. 개의 귀를 깨끗하게 유지하면 건강하고 좋은 상태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며 향후 귀 감염 가능성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4. 이를 닦으세요.

사람이 이를 자주 닦는 것이 좋은 것처럼, 강아지에게도 좋은 습관이 되는 것입니다. 수의사 청구서는 비싸고 개를 위한 칫솔 비용은 매우 적습니다. 개는 플라크 형성, 충치 및 일반적인 구강 건강을 방지하기 위해 일주일에 몇 번씩 이를 닦도록 해야 합니다.

5. 얼굴을 깔끔하고 깨끗하게 유지하십시오.

개의 얼굴을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눈이나 코 주위에 쌓인 똥을 깨끗하게 닦아주세요. 부드럽게 얼굴 목욕을 하는 것은 항상 좋은 생각입니다. 이것은 개가 당신에게 달려올 때 가장 먼저 보게 되는 것이며, 그들이 훌륭한 전문 개 신랑을 둔 것처럼 보이게 계속 유지한다면 엄청난 변화를 가져올 것입니다.

이것은 개를 건강하게 유지하고 신랑 사이에서 멋지게 보이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빠른 팁입니다. 예산이 허락하는 경우 개 미용사를 더 자주 방문하도록 설정하고 싶을 수도 있고, 전체 신랑이 아닌 빠른 조정을 위해 다시 방문하는 경우 일부는 약간의 할인을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