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토랑에서 육포를 먹을 때 고려해야 할 팁

수천년 동안 고대인은 육포를 먹으며 살아 남았습니다. 초기 잉카인과 아메리칸 인디언부터 대부분의 아시아 국가 사람들에 이르기까지 육포는 기근 시대와 여행 중에 주류였습니다 정자역맛집.

쇠고기와 모든 고기는 고기를 먹지 않는 것이 유행이 되면서 몇 년 동안 인기를 잃었지만, 사람들의 취향은 계속 변하고 있습니다. 저지방, 저탄수화물, 고단백질 함량으로 인해 현대의 ​​많은 다이어트 트렌드와 밀접하게 일치하므로 호주에서는 육포를 먹는 것이 매우 유행하게 되었습니다 .

이제는 완전히 다시 돌아왔고 쇠고기에서 생선, 오징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종류의 고기를 위해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이제 질감이 있는 대두 단백질로 만든 최신 유행 맛을 갖춘 비건 품종도 구할 수 있습니다.

가정 및 레스토랑 스타일
지역 식료품점이나 주유소 등 다양한 곳에서 육포를 구할 수 있지만 최고의 육포는 수명이 매우 짧다는 점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포장된 육포의 대부분은 방부제, 인공 향료 및 화학적으로 건조된 상태로 제공되므로 기본적으로 건강에 좋은 전통 방식의 육포와는 다릅니다.

직접 육포를 만들거나 고급 레스토랑에서 제대로 준비되어 제공되는 건강에 좋고 유기농으로 재배하고 자연 먹이를 먹여 방목하여 키운 육포를 먹으면 냄새와 맛의 차이를 느낄 수 있습니다.

대기 직원에게 물어보세요
최첨단 레스토랑과 셰프는 안목 있는 고객을 위해 육포를 만들고 이를 칵테일부터 디저트까지 다양한 흥미로운 요리에 통합하고 있습니다.

웨이터나 웨이트리스에게 육포 요리에 대해 물어보고 직접 만드는지 물어보세요. 일부 시설은 그것을 만드는 반면 다른 시설은 최고의 육포를 공급할 것이며 최고 품질의 식품만을 제공한다는 자부심을 갖고 있기 때문에 어디서 구할 수 있는지 기꺼이 알려줄 것입니다.

흥미로운 육포 요리
직접 만든 호주식 쇠고기 육포

이것은 24시간 동안 절인 부드러운 유기농 눈 필레 조각으로 만들어지며 단단해질 때까지 탈수기에서 건조됩니다.
구운 토마토와 튀긴 황금 양파가 함께 제공됩니다.
호주 오징어 육포

1. 중간 크기의 신선한 오징어 통으로 만든 이 맛있는 오징어 육포는 구운 해바라기씨, 신선한 수박, 라임 주스와 함께 제공되어 상쾌하고 매우 색다른 열대 맛을 선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