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아 레스토랑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바다와 긴 해변의 일반적인 라인업 외에도 고아 관광은 다양한 세계 음식을 제공하는 식당으로 유명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고아의 레스토랑은 모든 음식 애호가를 위한 하나의 거대한 천국의 다른 부분입니다. 미식가가 이 작은 해안 지역의 모든 식당을 하나씩 맛보며 탐험하고 싶다면, 그 모든 음식을 다 맛보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즉, 그렇게 하는 것은 거대하고 거의 불가능한 작업이 될 것입니다. 따라서 고아 레스토랑에서 잔치를 즐기기 위해서는 검증되고 가장 인기 있는 추천 장소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고아에서는 포르투갈 요리를 맛보는 것이 좋습니다 히츠지야 가로수길.

고아 레스토랑을 분류하려면 제공되는 요리의 종류 또는 오히려 비채식주의 및 채식 별미의 선택을 기반으로 해야 합니다. 따라서 식당은 세 가지 유형으로 분리되거나 분류될 수 있습니다. 채식주의자, 비채식주의자, 해변 레스토랑. 고아 관광선택으로 가더라도 이 분류와 어느 정도 유사할 것이다.

채식 레스토랑

질경이 잎: 유럽식 및 인도식 채식 요리를 제공합니다.

Satkar Hotel: 순수한 인도 남부의 다양한 음식을 전문으로 합니다.

리틀 이태리(Little Italy): 점심 또는 저녁 식사로 비건 이탈리아 요리를 즐기기에 완벽합니다.

Hotel Kamat: Panjim의 교회 광장에 위치하며 정통 채식 남부 인도 음식을 제공합니다.

비채식 레스토랑

i-95: 랍스터, 새우 등의 구운 고기 요리로 유명합니다.

After Seven Restaurant: 스테이크로 유명한 곳으로 Candolim과 Calangute 사이에 위치해 있습니다.

브리토스(Brittos): 바가(Baga)에 있는 이 해변 오두막집에는 가장 멋진 치킨 볶음밥, 새우 카레, 크랩 카레가 있습니다.

Souza Lobo: 정통 고아 요리를 제공하는 몇 안 되는 고아 레스토랑 중 하나입니다.

해변 레스토랑

Waves: 손님에게 고아 전통 별미를 제공하는 명확한 방식으로 유명합니다.

Cavala: 훌륭한 음식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저녁에는 라이브 음악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