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이번 월드컵 상품 상영 거래 제안

항상 믿을 수 있는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맥도날드에 계시는 동안 항상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세계 최대의 스포츠 행사라 할 수 있는 2018 FIFA 월드컵 역시 기대에 부응하고 있다. 러시아에서 뿜어져 나오는 짜릿한 분위기가 전 세계로 퍼져나가며 축구 마니아들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축구 월드컵은 맥도날드와 공통점이 많습니다. 우선, 그들은 엄청난 팬을 보유하고 있으며 끊임없이 우리를 놀라게 하고 항상 전달합니다 홍대술집.

이번 월드컵에서는 맥도날드가 뭄바이 전역에서 상영회를 개최했습니다. 이는 이제 자신이 좋아하는 버거를 먹으면서 팀을 열렬히 응원할 수 있는 도시 전역의 축구 팬들에게 좋은 소식입니다. Vasai, Colaba, Borivali, Sai Elegance, DLR, Fun Republic, Anupam, Star Mall, AtoZ(Vasai), Shalimar, Mulund 및 Koparkhaiane에 있는 McDonald’s 매장의 분위기는 인도 팬들이 실제 활동을 경험할 수 있는 가장 가까운 장소가 될 것입니다. 그리고 손 안에 맛있는 맥도날드 제품이 모두 있습니다.

게다가, 축구 팬, 맥도날드 팬, 그리고 두 팬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흥미진진한 콘테스트가 있습니다. 직감에 따라 상영되는 축구 경기에서 승자를 선택하고 놀라운 월드컵 테마 상품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콘테스트에서는 심사 중에 McSaver의 콤보를 주문하고 이름, 경기 예측 등 필요한 세부 정보를 입력한 양식을 작성하고 빨간색 콘테스트 상자에 넣어야 합니다. 위치하고 있다! 게임이 끝날 때까지 기다렸다가 여러분의 예측이 맞았다면 해당 라운드의 승자가 될 기회가 있습니다!

상품에는 2018 FIFA 월드컵 공식 후원사인 아디다스가 이번 행사를 위해 특별히 디자인한 브라질, 포르투갈, 아르헨티나 국가대표팀 테마 티셔츠가 포함됩니다. 다른 상품으로는 스페인과 독일 국가대표팀 문장이 새겨진 아디다스 물시퍼가 있습니다. 어느 팀을 응원하든 ‘아름다운 경기’를 관람할 때 가장 만족스러운 경험 중 하나는 친구들과 함께 관람하는 것입니다! 게임을 시청할 때 간식을 준비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McSaver Combo의 시원한 음료와 함께 간식을 얻을 수 있으니 안심하세요.

또한 McDonald’s는 월드컵 팬을 위해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 Facebook에 몇 가지 독점 필터를 추가했습니다. 필터는 앱의 카메라 기능을 통해 접근할 수 있으며, 영국, 벨기에, 프랑스, ​​개최국인 러시아 등 모든 경기 국가의 필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든 상영회에 참석할 수 없는 경우 필터를 사용하여 셀카를 클릭하고 이미지를 업로드한 후 예측을 포함하고 McDonald’s India West 및 South를 태그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인도에서 열리는 축구 월드컵은 가장 가능성이 낮은 사람들을 그들이 지원하는 축구 팀을 통해 단결시키며, 이는 스포츠의 힘을 말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