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트를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사항

텐트는 크기가 다양하며, 캠핑하는 인원수에 따라 2인 이상용으로 제작된 텐트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부분의 텐트 제조업체는 여분의 공간이 거의 없이 집에서 멀리 떨어진 곳의 크기를 조정합니다. 침낭과 수면용품을 넣을 공간이 거의 없습니다. 게다가 텐트에는 일반적으로 옷, 담요, 신발과 같은 “다른” 장비를 보관할 만한 것이 많지 않습니다 포천캠핑장.

텐트의 기본 스타일:

(a) A-프레임은 가볍고 독립형이며 통풍이 잘 되는 단순한 구조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텐트는 일반적으로 2~3명이 잘 수 있습니다.

(B) 돔 텐트는 텐트 폴 프레임이 있고 가벼운 천으로 제작됩니다. 텐트를 안정시키기 위해 가이드 로프와 스테이크를 설치하고 사용하는 것은 빠르고 쉽습니다. 이 텐트의 내부 공간은 넓습니다. 돔 텐트는 트럭 침대 텐트로도 사용됩니다. 이 트럭 침대 텐트는 머리 공간이 좋고 매우 편리합니다.

(C) 터널 텐트는 천을 일련의 고리 위로 늘려 터널을 만듭니다. 이 텐트는 높이가 높지 않아 등산객들에게 인기가 높습니다. 올바르게 고정하면 강풍과 악천후를 견딜 수 있습니다. 보통 1~3인이 이용합니다.

(D) 프레임 텐트는 일반적으로 칸막이를 통해 프라이버시를 제공하는 여러 개의 방이 있는 대형 가족용 텐트입니다. 수면 공간 외부에 있는 스크린룸은 장비 보관을 위한 추가 공간이나 추가 수면 공간을 제공합니다. 이 유형은 일반적으로 크기가 크며 강풍이 불 때 텐트를 고정하기 위해 가이드 로프를 사용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텐트는 크기 때문에 운반하기에는 부피가 크고 무거울 수 있지만 온 가족이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텐트를 사용할 기후 유형을 항상 고려하십시오. 이는 구입한 텐트에 사용할 재료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예를 들어, 따뜻한 날씨에만 텐트를 사용할 예정이라면 가벼운 텐트가 필요할 것입니다. 모든 기상 조건에서 캠핑을 계획한다면 더운 날씨나 눈, 영하의 온도를 견딜 수 있는 무거운 텐트를 고려해야 합니다. 3계절용으로 제작되어 가벼운 눈에도 견딜 수 있는 텐트도 있습니다.

통풍이 잘되는 텐트를 갖는 것이 중요한 요소입니다. 밤하늘을 보기 위한 메쉬 문, 창문 및/또는 메쉬 상단의 수를 고려하십시오. 악천후로 인해 덮개나 레인플라이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일부 텐트에는 내부가 젖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문 및/또는 창문 주위에 비 파리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젖은 지역에서 캠핑을 할 것이라고 생각한다면 일부 텐트에는 바닥에 욕조 구조가 있는데, 이 바닥은 날씨로부터의 보강을 위해 텐트 측면까지 5인치에서 7인치까지 이어집니다.

텐트 구매에 관심이 있다면, 돈을 낭비하지 않도록 어떤 편의 시설에 관심이 있을지 조사해 보세요. 즐거운 야외 경험을 갖는 것이 캠핑의 전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