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터링 시스템을 위한 7가지 기능 요구 사항

현재 사람들은 보호 및 안전장치에 대한 요구가 그 어느 때보다 높고, 모니터링 시스템에 대한 요구도 이미 다양화, 체계화되고 있습니다 토토사이트.

최신 모니터링 시스템에는 다음과 같은 7가지 주요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원격 액세스

우리가 알고 있듯이 기존 비디오 모니터는 일반적으로 작은 영역에서 작동합니다. 그러나 안전 인식이 향상됨에 따라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미래 모니터링 시스템에 대한 요구 사항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현장 접근이 지역적 제한을 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모니터링 현장을 방문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다수의 사용자가 동시에 동일한 모니터 사이트에 접속

전통적으로 모니터 사이트는 하나의 감독 센터에서만 방문할 수 있었지만 이제는 동일한 모니터 사이트를 여러 사용자가 동시에 방문할 가능성이 높아지고 이러한 사용자는 서로 직접적인 관계가 없습니다. 따라서 사용자 접근이 복잡해지면 시스템에서 접근 관리를 강화해야 합니다.

모니터 사이트는 분산되는 경향이 있지만 모니터링 자체는 집중되는 경향이 있음

한 사용자에게 속한 모니터링 사이트는 지역적 제한 없이 점점 더 분산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이러한 분산된 사이트에는 중앙 집중식 관리 및 제어가 필요합니다.

개방성과 확장성을 갖춘 모니터링 시스템 필요

동일한 시스템은 다양한 유형의 모니터 장비를 지원해야 합니다. 게다가 사용자 수와 사이트 수를 쉽게 늘리거나 줄일 수 있습니다.

대용량 데이터 저장 공간 보유

네트워크는 기존의 로컬 영상을 원격 서버로 전송하여 대용량 데이터 저장을 가능하게 합니다. 그 동안에는 저장, 검색, 백업 등 보다 강력한 기능을 갖춘 시스템이 필요합니다.

정보 보안.

복잡한 시스템, 다양한 사용자, 영상 모니터링의 특성으로 인해 정보 보안을 강력하게 보장할 수 있는 시스템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지능형 영상 모니터링

미래의 영상 모니터링 시스템은 영상 이미지를 수동적으로 제공하는 데 국한되지 않을 것입니다. 보안 담당자가 긴급 상황을 보다 효과적으로 처리하고 오탐 및 누락 현상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다양한 개체를 식별하고, 비정상적인 상황을 찾아내고, 경보를 보내고, 유용한 정보를 더 빠르고 더 나은 방법으로 제공하려면 시스템 자체에 더 많은 지능이 필요합니다. 앞으로 영상 모니터링 시스템은 공격에 대응하고 긴급 상황에 대처하는 강력한 보조 도구가 될 것입니다. 또한 지능형 비디오 모니터링은 게임, 교통 관리, 고객 행동 분석, 고객 서비스 등에 사용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