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 성장을 위해 완벽한 대나무 차를 끓이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과학적 연구에 따르면 충분한 실리카를 섭취하면 머리카락, 피부, 손톱 및 뼈를 건강하고 튼튼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이 입증되었습니다. 대나무는 모든 식물 중에서 실리카 함량이 70%로 가장 높은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천호 제모.

머리카락은 40%가 실리카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따라서 머리카락이 대나무로부터 이익을 얻는 것은 당연합니다.

팬더가 사랑스럽고 반짝이는 흑백 코트를 입고 너무 아름다워 보이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모발 성장을 위해 대나무 차를 마시는 것은 자연적인 방법으로 모발을 성장시키는 방법을 찾는 사람들 사이에서 최근 추세인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대나무를 사용하는 것은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수세기 동안 전 세계의 다양한 문화에서는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자라는 이 식물을 다양한 목적으로 사용해 왔습니다. 견고한 가구, 미적 물품을 만드는 데 사용되며 약용, 미용 목적 및 일반적인 건강상의 이점을 위해 사용됩니다.

따라서 최근 머리카락이 많이 빠지고 있다면 대나무잎을 우려낸 물을 마시는 것이 현명한 선택이다.

대나무 차를 만드는 방법?

취향에 따라 따뜻한 차나 아이스티를 마실 수 있습니다.

차 2잔을 만드는 데 필요한 재료:

대나무잎 티백 2개 또는 잎사귀
긴 물 2잔
원하는 단맛에 따라 꿀 약간
갓 짜낸 레몬 몇 방울
차를 만들려면 스테인리스 냄비를 준비하세요. 최고의 맛을 위해 알칼리수를 사용하세요.

물이 끓으면 느슨한 잎을 추가합니다. 물에 담그십시오. 약한 불로 5분 동안 차를 끓이세요.

불을 끄고 잠시 더 우려냅니다. 맛을 위해 꿀과 레몬 방울을 첨가하십시오. 유리컵에 걸러냅니다. 뜨거운 차를 마실 때 플라스틱 컵을 사용하지 마세요.

맛있는 대나무 차를 마셔보세요.

티백을 사용할 때는 물을 끓인 후 티백을 파내고 불에서 내리세요. 유리컵에 뜨거운 물을 붓고 각 컵에 티백을 담그세요. 10-15분 동안 차를 우려내세요. 그런 다음 꿀과 레몬 방울을 추가합니다.

한 봉지를 여러 번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한 방울까지 좋은 맛이 나올 때까지 사용하세요. 2~3회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는 또한 비용 효과적인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