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빵집 용품 및 다양한 제품

케이크 장식은 로켓 과학이 아닙니다. 필요한 유일한 음식은 일정 수준의 혁신과 창의성, 그리고 매력입니다. 성공하고 인기 있는 모든 호주 베이커리 용품은 이러한 품질을 높이 평가하며 이것이 진정한 성공의 USP입니다. 장식 케이크와 관련하여, 음식은 너무 복잡할 필요가 없습니다. 약간의 스타일과 창의적인 감각, 때로는 단순한 아름다움과 기본적이면서도 기억에 남는 장식이 케이크 디자인에 사용되는 호주 베이커리 재료 세계에서 차별화된 세계를 만듭니다. 이러한 이유로 일부 개발과 창의성을 위한 공간은 충분하지만 너무 복잡하거나 스릴을 느낄 필요는 없습니다 협재카페.

케이크를 장식하는 정말 간단한 방법 중 하나는 톤온톤 색상을 적용하는 것입니다. 색상은 식용 케이크를 장식하는 데 필수적인 기능을 수행할 뿐만 아니라 색상의 영리한 사용은 의심할 여지 없이 정말 사랑스러운 완전히 다른 모습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흰색 아이싱 은색 당의정이나 스프링클을 특징으로 하는 케이크를 강화하는 것이 전부라면 확실히 사랑스러워 보일 것입니다! 사실, 스프링클은 가장 손쉬운 장식 옵션으로 고려되었으며 호주의 식사 전문가들이 철저하게 활용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단독 색상으로 사용할 수도 있고 대비 또는 일치하는 아이싱 색상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그 다음에는 옅은 레몬색 아이싱이나 다진 견과류를 우아하게 장식한 흑설탕 아이싱 케이크에 사용할 수 있는 노란색 스위트 스프레이가 있습니다.

잘게 썬 과일은 또한 즐거운 축하를 위해 장식하는 케이크에도 광범위하게 사용됩니다. 이것은 문제의 케이크 클래스에 추가됩니다. 잘 익은 잘 익은 붉은 딸기와 잘게 썬 빨간 딸기가 진하고 맛있는 초콜릿 아이싱을 곁들인 케이크 위에 겹쳐진 원으로 심미적으로 배열되어 디저트의 감미로움을 더해줍니다. 좀 더 풍미를 더 원하는 경우, 다양한 베리를 몇 시간 동안 혼합하고 케이크 위에 시럽을 올려서 불에 담글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것은 치즈케이크에만 적용할 수 있습니다.

평범한 케이크라도 특별한 케이크로 바꿀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은 측면만 장식하고 케이크의 윗부분은 평범하고 기본적으로 남겨두고 잘게 잘린 견과류, 잘게 썬 코코넛, 미니 초콜릿 칩, 잘게 썬 달콤한 스틱, 페퍼민트 등이 듬뿍 들어있는 으깬 사탕. 장점을 강화하기 위해 이러한 재료 중 하나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것은 단지 몇 개의 재료뿐이며, 이는 아이싱의 측면 전체에 부드럽게 밀어 넣을 수 있습니다.

호주의 전문 식품 유통업체가 사용하는 또 하나의 광택 있는 개념에는 가루 과자, 계피 과자, 코코 가루 또는 색조 장식 과자가 포함됩니다. 이것은 서리를 내리지 않은 케이크나 최고 수준으로 냉각되었지만 단순히 서리로 덥은 케이크가 되기에는 부족한 케이크를 장식하는 경우 체나 체를 사용하는 것과 결합될 수 있습니다.

먼지를 케이크 상단에 뿌리거나 패턴을 사용하여 케이크를 훨씬 더 세련되고 매끈하게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시중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스텐실이 있으며 호주 제과점 공급업체에서는 이를 철저하게 활용하여 수년 동안 다양한 축제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를 위해 개발한 케이크에 입에 뿌릴 듯한 모양과 느낌을 제공합니다. 어떤 종류의 물체나 문자를 톤업하고 케이크에 고정하여 행사의 스타일이나 맛에 기여해야 하는 경우 정교하게 만들어진 기하학적 패턴이나 레이스 또는 패턴의 스타일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벤트를 위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