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시가 가습기 설정

시가 휴미더를 관리하지 않으면 먼지가 선반 위에 쌓여 결국 더 이상 사용하지 않고 버려지게 됩니다. 오래된 시가 휴미더를 버리고 새 것을 구입하는 것은 먼지 문제가 여전히 지속되고 문제가 다시 반복되기 때문에 문제를 해결하지 못할 것입니다 복합식 가습기.

여러 열대 및 적도 국가에서는 시가를 만드는 담배를 생산합니다. 시가가 제조되어 다른 곳으로 국가를 떠나자마자 시가의 품질이 떨어집니다. 원산지 국가에서 다른 곳으로 배송되는 시가는 많은 기후 및 습도 변화를 겪어야 합니다. 시가는 통제된 환경에서만 독창성을 유지하기 때문에 시가의 맛이 저하됩니다.

이는 시가 휴미더의 필요성을 불러옵니다. 시가는 나무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휴미더 상자에 촉촉하게 보관됩니다. 가습기에 의해 유지되는 수분이 빠져나가는 것을 허용하지 않기 때문에 시가의 맛이 그대로 유지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좋아하는 시가를 구입한 후 시가 휴미더에 보관합니다. 시가 휴미더는 처음 사용할 때 습도가 정확하지 않기 때문에 이 과정은 잘못된 것입니다. 시가를 구입한 직후 휴미도에 넣으면 습기가 휴미도에 완전히 흡수되어 시가의 맛이 완전히 사라집니다. 이상적인 습도를 다시 유지하려면 휴미더의 목재를 다시 가습해야 합니다.

휴미더에 가습기가 없으면 상자 안의 습도를 조절할 수 없습니다. 가습용액(프로필렌글리콜과 증류수) 또는 증류수를 휴미도에 주기적으로 분사하여 박스 내부의 습도가 유지되도록 합니다. 내부의 습도계를 정기적으로 점검하여 습도 수준이 적절하게 유지되는지 확인하십시오.

시가는 통제된 환경에서 더 오래 보관할 때 가장 맛이 좋은 오래된 와인과 마찬가지로 최상의 맛을 얻습니다. 휴미더를 화씨 70도에 유지하세요.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려면 휴미더에 습도계와 가습기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