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형외과 장애 치료를 위한 정형외과 전문의를 알아보세요

정형외과 의사는 신체적 또는 의학적 치료를 통해 이러한 장애를 치료할 수 있습니다. 수술도 또 다른 선택 사항입니다. 온라인 웹사이트를 확인하여 첸나이의 정형외과 의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삼성동 정형외과.

정형외과 의사는 외상 분야에서 일하며 응급 상황이나 병원 외상 환자에게만 치료를 제한합니다. 그들 중 다수는 운동선수와 그들의 상태를 다루는 스포츠 분야에서 일합니다. 다른 전문 분야로는 족병학, 노인병학, 소아과, 성형외과 등이 있습니다. 환자의 경우 기형이나 부상의 성격에 따라 다양한 치료 옵션이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좌상, 염좌, 골절, 탈구에 중점을 둡니다. 다른 것들은 매우 복잡하고 특정한 접근 방식이 필요합니다. 일반적으로 정형외과 전문의는 관절 치환술, 재건 수술, 견인술을 권장합니다. 절단이나 관절 고정술과 같은 다른 가능성도 있습니다.

관절 치환술은 손상된 관절을 제거하고 새 관절을 삽입하는 수술입니다. 이는 통증을 완화하고 환자의 기분이 나아지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엉덩이와 무릎은 자주 교체됩니다. 교체되는 다른 관절로는 어깨, 손가락, 발목 및 팔꿈치가 있습니다. 재건 수술은 질병, 선천적 결함 또는 외상으로 인해 영향을 받은 신체를 복구하는 데 사용됩니다. 신체의 기능을 회복시키기 위해 수행될 뿐만 아니라 사람의 외모를 개선시키기 위해 수행됩니다. 재건 수술은 축구와 같은 프로 스포츠에서 부상을 입은 사람에게 사용됩니다. 무릎, 어깨, 얼굴 뼈의 부상을 치료합니다.

견인은 부러진 뼈를 다시 정렬하여 골절을 관리하기 위해 정형외과 전문의가 사용합니다. 피부에 바르거나 뼈에 핀을 삽입하여 적용할 수 있습니다. 장기간 압력을 가하면 피부가 손상될 수 있으므로 피부 견인은 덜 바람직합니다. 흔히 버커견인(bucker’s traction)이라고도 알려져 있으며 고관절 골절 환자에게 사용됩니다. 하지만 부러진 뼈를 장기간 치료하는 것은 아니지만 단기간 동안 통증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좋은 정형외과 의사를 찾으려면 가정의와 상담하여 해당 지역의 전문의의 평판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정형외과를 방문한 가족이나 친구가 조언을 해줄 수 있습니다. 정형외과 의사와 진료 예약을 하기 전에 그 의사의 자격 증명을 확인해야 합니다. 조사를 통해 문제와 증상을 철저하게 파악하십시오. 담당 의사는 융통성이 있어야 하며 귀하의 질문에 답변해야 합니다. 의사에 대한 의견이 변경된 경우 전문의에게 이를 표현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