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폐기물 스킵을 주문하세요

우리가 집을 장식해야 할 때가 다시 그때였습니다. 이전에 창고였던 세 번째 침실은 이제 신생아를 위한 보육실로 전환되어야 합니다. 하지만 그것을 제쳐두고 집 전체를 개조해야했습니다. 그래서 가까스로 회사를 쉬면서 집 전체를 혼자서 새롭게 꾸미는 것이 목표였습니다. 그때가 되어서야 나는 오랫동안 살펴보았고 우리가 너무 많은 스크랩을 수집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아마도 차고는 내가 일괄 근무 시절부터 거기에 밀어 넣은 모든 물건으로 인해 최악이었을 것입니다 가정폐기물.

모든 쓰레기를 일반 쓰레기 수거함에 넣을 수 있는 방법이 없었습니다. 스킵을 임대해야 했습니다. 나는 온라인에서 수많은 스킵 회사를 찾았지만 그중 한 곳이 내 눈을 사로잡았습니다. 좋은 점이 많았지만 재활용을 최대한 좋아한다는 점이 눈에 띄었습니다. 제가 항상 지구를 구하기 위해 헌신하는 자선 단체에 기부하는 것은 완벽한 선택이었습니다.

나는 전화기를 들고 회사에 전화를 걸었다. 그들은 즉시 대답했고 나는 내 계획이 무엇인지 그들에게 설명했습니다. 건너뛰기 크기가 많았습니다. 하지만 내 진입로에 완벽하게 맞는 크기가 하나 있었습니다. 또한 해당 웹사이트를 통해 관심을 갖고 읽었는데, 진입로가 없는 경우 공공 고속도로에서 스킵을 하려면 지방 의회의 허가가 필요하다는 내용이었습니다. 그들은 필요한 지방 당국에 등록되어 있으므로 24시간 이내에 귀하를 위해 스스로 준비할 수 있습니다.

나는 스킵에 위험하지 않은 가정 쓰레기만 넣으라는 충고를 잘 받았습니다. 위험한 제품이 있으면 특별 수거를 주선해 주곤 했어요. 또한 백색가전은 스킵에 넣을 수 없으며 그들만의 특별한 컬렉션이 필요합니다. 또한 폐기물을 안전하고 신속하게 돕고, 적재하고, 이동시키는 추가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스킵의 무게로 인해 진입로가 손상될까 걱정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Terram 매트를 깔 수 있습니다.

계획대로 나는 2주 동안 직장을 쉬고 집 안팎을 다시 꾸미기 시작했습니다. 휴가 첫날 약속한 대로 스킵이 정식으로 도착했습니다. 제 아내는 돕고 싶어 작은 쓰레기를 쓰레기통에 넣기 시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