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식을 취하고 싶으신가요?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인생을 축하하세요

피크닉은 어린이, 십대, 성인 모두에게 항상 흥미진진한 일이었습니다. 피크닉이라는 단어 자체는 야외에서 좋은 시간을 축하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모든 사람의 관심을 사로잡습니다. 요즘은 업무적인 스트레스나 단조로운 생활이 고민이 되고, 관리하기 어려울 때 피크닉이 필요합니다. 방갈로르 거주자라면 방갈로르나 도시 근처의 피크닉 장소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재충전하고 싶다면 1~2일 여행이면 충분합니다. 우리는 당신에게 인생 최고의 추억을 선사할 수 있는 피크닉 장소의 분류된 목록을 당신 앞에 제시합니다 제주독채펜션.

바네르가타 국립공원

하루 동안 모험을 보고 계십니까? 배너가타 국립공원(Bannerghatta National Park)은 방갈로르에 널리 퍼져 있는 피크닉 장소 중 하나이며, 야생 동물을 사랑하는 분이라면 이 곳이 여러분의 관심을 끌 것입니다. 바네르가타 국립공원(Bannerghatta National Park)에는 104평방킬로미터의 면적에 다양한 동물과 새가 서식하고 있습니다. 국립공원에는 악어 농장, 뱀 공원, 나비 공원이 있어 아이들이 정말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바네르가타 국립공원(Bannerghatta National Park)의 기본 명소 중 하나는 공원의 모든 야생 동물을 가까이서 볼 수 있는 사파리 탑승입니다. 흥미롭지 않나요?

사파리 여행을 즐긴 후에는 공원 내 매점이나 레스토랑에서 간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이곳은 분명 여러분의 스트레스를 풀어줄 것이며, 아이들에게도 좋은 당일치기 여행이 될 것입니다. 바네르가타 국립공원은 바네르가타 로드에서 단 21km 거리에 있습니다.

빅 반얀트리

우리가 방갈로르의 피크닉 장소를 논할 때 왜 나무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는지 곰곰이 생각하고 있나요? 빅 반얀나무는 단순한 나무가 아니라 3에이커 면적에 최소 40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엄청나지 않나요? 방갈로르에서 이 오래된 나무가 있는 케토할리 마을까지 차를 타고 가면 이곳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빅 반얀 나무(Big Banyan tree)는 1000개 이상의 기근으로 구성된 동종 나무 중 가장 큰 나무 중 하나입니다. 햇빛이 나무잎 사이로 들어와서 보드게임을 즐기며 마치 소풍을 가는 듯한 기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피크닉 바구니를 들고 간식과 시원한 음료를 즐기며 나무 그늘 아래에서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The Big Banyan tree는 NICE Bangalore Mysore 고속도로에서 33km 떨어져 있습니다.

Nrityagram

Nrityagram은 춤과 예술의 중심지, 현대적인 구루쿨이 융합된 마을입니다. 1990년 Protima Gauri Bedi는 유명한 Odissi 모델, 댄서 및 배우였던 Nrityagram을 인정했습니다. 당신이 예술 애호가, 예술 애호가라면 이 마을은 예술과 삶의 융합이기 때문에 두 팔을 벌려 이곳을 반드시 받아들일 것입니다. 춤 실력을 갖춘 사람들이 이곳에서 자신의 실력을 선보이며 일상 생활에서 벗어나게 될 것입니다. Nrityagram에서는 Odissi, Kathak, Manipuri, Mohiniattam, Kathakali, Bharatnaytam과 같은 다양한 전통 형태의 춤이 연습됩니다. 헤사라가타 호수를 방문하는 것도 고요하고 여행에 추가적인 분위기를 더할 수 있습니다.

춘치폭포

NH 948을 경유하여 90km 거리에 있는 춘치폭포에서 경험하게 될 바위 언덕에서 물보라가 튀는 모습. 거의 100피트에 달하는 높이를 덮고 있어 바위 위에 서서 보는 것은 즐거운 광경입니다. 이곳의 트레킹은 사람들이 그 장소의 멋진 풍경을 포착하면서 목격하게 될 모험적인 활동입니다. 춘치폭포는 방문객들에게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차분한 분위기와 멋진 분위기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