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시와 일본 체중 감량의 비밀

미국 인구의 과체중 증가로 이어지는 수많은 요인이 있습니다. 직업은 신체적 활동이 적습니다. 여가 시간 활동은 신체적 활동이 적습니다. 덜 활동적인 홈 엔터테인먼트는 매우 매혹적이며 칼로리가 가득한 정크 푸드를 지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정자역맛집.

좀 더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직장에서 집에 돌아와 잠자기 전 저녁 내내 텔레비전이나 컴퓨터 앞에 앉아 있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우리 아이들은 휴대용 게임기에 중독되었습니다. 우리가 체중 문제를 겪는 것은 당연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대부분의 성인은 다이어트, 영양가 및 전반적인 건강 문제를 동시에 해결합니다. 다양하고 잡다한 다이어트 프로그램이 대중문화의 일부가 된 것은 참으로 놀라운 일이 아니다. 마이애미 비치 다이어트는 유명합니다. 저탄수화물 다이어트 계획을 아직 보지 못한 사람이 있을까요? 쿠키 다이어트 계획도 있습니다.

이 나라의 비만 문제가 우리 문화와 너무 얽혀 있기 때문에 아마도 이러한 문제를 나타내지 않는 다른 나라를 찾는 것이 현명할 것입니다. 농촌 문명에서 답을 찾는 것은 유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말할 필요도 없이, 체중 감량과 건강 감량을 중심으로 기존 금융 시스템을 재작업하는 것은 실제로 불가능합니다. 그렇다면 우리와 경제력이 비슷한 다른 나라들을 생각해 봅시다.

왜 일본을 고려하지 않습니까? 작은 섬나라는 확실히 우리와 매우 흡사한 선진적이고 서비스 지향적인 경제입니다. 하지만 스모 선수를 제외하고 일본인은 체중 문제를 겪고 있는 것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전형적인 일본 음식인 스시부터 살펴보겠습니다. 초밥은 건강에 좋은가요? 스시는 소량의 쌀(탄수화물)과 생선으로 구성됩니다. 생선은 사실상 순수한 단백질입니다. 일부 생선에는 지방이 있지만 대부분의 생선은 그렇지 않습니다. 저지방 생선에는 참치, 날개다랑어, 가재, 도미, 조개류가 포함됩니다.

그러나 일부 초밥은 살이 찌는 경우가 있습니다. 필라델피아 롤이나 튀김 롤 등 포화 지방이 포함된 마요네즈나 기타 재료가 들어간 롤은 피하세요. 쌀과 생선으로 만든 간단하고 전통적인 롤을 즐겨보세요. 쌀의 양은 적을수록 좋습니다.

초밥이 일본 체중 관리의 비결이 될 수 있을까요? 이 음식은 저지방, 고단백 생선과 함께 합리적인 탄수화물의 균형을 유지합니다. 의심할 여지 없이 다른 요인도 많이 있지만 초밥을 먹는 것은 확실히 나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