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테스트 평가 중 예상되는 사항

아이를 가지려고 노력했지만 잘 안 되는 것 같으면 불임클리닉을 방문하여 문제를 검사받아야 합니다. 그렇더라도 병원에 가기 전에 항상 여러 진료소를 확인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출산율은 매우 민감한 문제이므로 전문가가 아닌 사람들과 거래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믿을 수 있는 난임 전문의를 만나면 본인과 배우자의 생식 건강을 검진받을 수 있습니다. 불임클리닉을 방문할 때 기대할 수 있는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평가볼만한곳.

여성을 위한 문제 진단 및 테스트

해결책을 제시하기 전에 전문가가 귀하의 생식 기관을 검사하고 상태가 양호한지 여부를 판단해야 합니다. 여성의 경우 자궁, 난자, 자궁경부, 나팔관 등 4가지 주요 부위를 검사합니다. 그러나 테스트를 수행하기 전에 전문가는 여러 가지 질문을 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그들은 귀하의 성생활은 물론 귀하가 복용한 약이나 귀하가 받았을 수 있는 수술에 대한 정보를 얻고 싶어할 것입니다.

그 외에 산부인과 검진과 성병 검사를 받을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반복적인 유산을 겪은 경우에 실시할 수 있는 검사도 있습니다. 이러한 검사에는 혈액 검사가 포함되며 월경 주기 중 특정 날짜에 수행됩니다. 초음파를 실시하여 난소의 건강 상태와 자궁 내막의 두께를 면밀히 조사할 수 있습니다.

자궁경검사는 또한 불임클리닉에서 테스트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다른 방법으로, 자궁경부를 통해 카메라를 삽입하여 자궁 사진을 찍는 방법입니다. 또한, 이 검사 중에 자궁내막 생검을 실시할 수도 있습니다. 진단 복강경 검사는 중요한 임신 테스트이기도 하지만 매우 침습적이므로 다른 방법을 사용할 수 없는 경우에만 실행 가능합니다.

남성 불임 테스트

남성의 생식 능력을 평가하기 위해 실시하는 주요 검사는 정액 분석입니다. 이 경우, 남성은 정액 샘플을 제공해야 하며 이후 실험실에서 평가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실시할 수 있는 다른 검사가 있으며 여기에는 유전자 검사와 움직이지 않는 정자에 대한 정밀 조사가 수반될 수 있습니다. 이는 각각 항체 또는 움직이지 않는 정자의 존재를 평가하기 위한 것입니다. 호르몬 수치를 평가하고 음낭의 건강을 연구하기 위해 혈액 검사를 실시할 수도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불임이 여성의 문제라는 오해를 갖고 있지만, 불임에 영향을 받는 남성도 여성만큼 많기 때문에 이는 사실과 전혀 다릅니다. 그 외에도 특정 증상이 예상되거나 불임의 원인을 확인할 수 있는 다른 방법이 없는 경우에만 수행되는 특정 생식력 검사가 있다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따라서 테스트 과정을 시작하기 전에 선호하는 불임 전문가와 이러한 문제를 논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면 다음을 방문하세요: 불임클리닉
페이스북 공유버튼 공유하다트위터 공유 버튼 트위터메신저 공유 버튼 공유하다WhatsApp 공유 버튼 공유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