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체공학적 사무실 의자 조정에 대한 몇 가지 유용한 팁

직장인, 특히 하루 8시간 이상 일하는 직장인에게는 편안한 의자가 필요합니다. 인체공학적인 사무실 의자를 사용하면 업무를 더 효율적이고 편안하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현대 사무실에서 탁월한 액세서리가 되는 것 외에도 이 의자는 작업자가 등, 다리, 어깨 및 목에 가해지는 압력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직장에서 비인체공학적 의자를 사용하는 사람들은 상대적으로 생산성과 성과의 질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동시에 만성 신체 통증에 걸릴 가능성도 더 높습니다 비상주사무실.

이 의자는 표준 사무실 의자보다 비쌀 수 있습니다. 근로자의 생산성 수준이 높아지면 이러한 품목에 지출한 추가 비용을 쉽게 회수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대부분의 인체공학적 사무실 의자 옵션에서 얻을 수 있는 한 가지 큰 이점은 그에 맞게 조정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귀하의 신체와 특정 작업에 딱 맞는 핏을 얻으려면 몇 주가 걸릴 수 있습니다. 자신에게 딱 맞는 핏을 얻을 때까지 지속적으로 조정해야 하기 때문에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다음은 인체공학적 의자를 조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팁입니다.

좌석 및 팔 높이

좌석 높이를 조절할 때 발이 바닥이나 발 받침대에 평평한지 확인하세요. 발이 바닥에 닿지 않으면 다리에 혈액 순환 문제가 발생합니다. 발을 바닥에 편평하게 대고 책상이나 컴퓨터 키보드에 닿을 수 없는 경우에는 책상을 조정해야 합니다.

팔 높이가 너무 낮으면 어깨와 등 위쪽이 압박을 받기 쉽습니다. 약간 더 높은 팔에 익숙해지도록 노력하세요. 여전히 불편함을 느낀다면 이는 조금 더 낮아야 한다는 신호일 수 있습니다.

틸트 장력 및 틸트 범위

틸트 장력은 의자 리클라이닝 메커니즘의 조임 또는 느슨함을 제어하는 ​​기능입니다. 너무 느슨하면 의자가 큰 압력 없이 뒤로 젖혀집니다. 이 설정으로 인해 좌석에서 몸이 앞으로 기울어질 수 있습니다. 반면에 너무 꽉 조이면 뒤로 젖히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기울기 범위 또는 기울기 제한기를 사용하면 인체공학적 사무실 의자가 얼마나 기울어질 수 있는지 제어할 수 있습니다. 똑바로 서 있으려면 기울기 범위를 최소 설정으로 설정해야 합니다.

팔 각도

팔 각도는 자주 수행하는 작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