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재 구매자를 유치하기 위한 주택 판매 목록에 대한 팁

요즘에는 많은 부동산, 특히 1인실 방갈로부터 대형 맨션까지 주택이 매물로 나와 있습니다. 그 결과, 판매자는 서둘러 부동산을 하역하는 반면 구매자는 부동산에 대한 지출을 꺼리는 구매자 중심 시장이 탄생했습니다. 귀하와 같은 판매자는 전통적이고 창의적인 방법을 사용하여 잠재 구매자가 처음에 집을 보고 실제로 구매하도록 유도해야 합니다 포천애견펜션.

가장 효과적인 전통적인 방법 중 하나는 신문, 잡지 및 기타 인쇄 매체의 분류 광고에 귀하의 주택을 나열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요즘은 온라인 미디어가 널리 퍼져 있기 때문에 온라인 사이트에도 게재하는 것을 고려해야 합니다. 두 미디어 모두에서 다음 팁은 올바른 유형의 잠재 구매자를 유치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기분 좋은 사진 추가

천 마디 말보다 한 장의 사진이 더 중요합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잠재 구매자가 기대치를 설정할 수 있도록 집 외부 및 내부의 멋진 사진을 추가해야 합니다.

개인 정보 보호의 필요성을 포함하여 집 사진을 게시하지 않는 타당한 이유가 있을 수 있지만 구매자는 귀하가 옳든 그르든 무언가를 숨기고 있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구매자를 잃을 수도 있습니다. 이는 목표에 대한 저주입니다.

하지만 당신은 도대체 사진을 추가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만의 전망부터 빈티지 계단까지 집의 장점을 보여주는 사진을 추가하세요.

과장을 피하세요

물론 사진에는 해당 부동산에 대한 텍스트 설명이 추가되어야 합니다. 잠재 구매자를 귀하의 집으로 유인하기 위해 과장법, 과장 및 기타 기만적인 방법을 사용하는 것을 피해야 합니다.

당신은 부동산 시장이 작을 수 있고 당신의 거짓말이 조만간 역효과를 낳을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또한 주택 검사가 완료된 후 주택에 ​​대한 설명이 기대에 미치지 못하면 진지한 구매자의 관심을 끌게 될 것입니다.

집을 설명할 때 기분 좋은 형용사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능하다면 부동산 중개인에게 이 문제에 대한 도움을 요청하세요.

합리적인 가격

그리고 집에 가격표를 붙이는 문제가 있습니다. 너무 높게 설정하면 특히 주택 가치가 하락 추세에 있기 때문에 구매자가 가격 때문에 꺼릴 것입니다. 너무 낮게 책정하면 부동산 실제 상태에 대한 심각한 의구심 외에도 입찰 전쟁 가능성으로 인해 구매자가 소외될 수 있습니다.

잠재 구매자가 주택의 가격표를 합리적이라고 볼 수 있도록 이 두 가지 극단 사이에서 균형을 찾아야 합니다.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부동산 중개업자에게 부동산 가치 추정치를 요청하세요
. • 귀하의 집과 비슷한 특성을 지닌 인근 부동산의 가격을 살펴보세요.
• 귀하의 집의 독특한 판매 포인트를 찾아 그 가치를 가격에 추가하십시오. 예를 들어, 에너지 효율적인 주택은 유지 비용이 더 높기 때문에 오래된 주택보다 더 빨리 판매됩니다.
• 나열된 가격에 도달하려면 이러한 모든 요소를 ​​고려하십시오. 판매가격 인하를 위한 불가피한 협상에 대비해 여유를 두시기 바랍니다.

이제 잠재 구매자가 귀하의 주택을 살펴보도록 설득했으므로 명확한 거래 세부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그러면 판매 조건을 조기에 설정할 수 있으므로 거래 완료를 방해할 수 있는 오해를 피할 수 있습니다.

우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