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출실이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이유를 알아보세요.

탈출실이란 정확히 무엇입니까?

전 세계의 재미있는 연인들이 실제 탈출실로 몸을 풀었습니다. 여기에서 참가자들은 알려진 시간 동안 미리 정해진 방에 갇혀 있습니다. 그 안에서 그들은 주변의 요소를 활용하고, 단서를 찾고, 퍼즐을 풀고, 방 밖으로 나가야 합니다. 이러한 경험은 과거 싱글 플레이어용이었던 컴퓨터/비디오 게임을 기반으로 합니다  메이플 피시방대리.

인기 테마

공포, 모험, 미스터리, 탐정에 이르기까지 범죄 해결 방은 감옥, 카지노, 우주 정거장, 미술관 절도, 좀비, 정신 병원, 수술실, 은행 강도, 스파이 요원 심문, 해적과 같은 다양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퇴장 게임은 유럽, 미국 및 아시아를 포함하여 전 세계적으로 그 수와 인기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기업 예약

회사에서 이러한 게임을 하기 위해 팀을 보내는 것은 단순히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 이상입니다. 사람들은 까다로운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많은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에게 동기를 부여함으로써 리더십 기술을 보여줍니다. 가능한 한 빨리 퍼즐을 풀려면 모두가 서로 소통해야 합니다. 이는 부스트 팀 개발에서 승리하기 위한 기능을 암시합니다.

공개용

사교 행사와 생일 파티를 위한 친구와 가족은 뭔가 다른 것에 빠져들고 더 나은 유대감을 형성하기 위해 이러한 파티를 선택하고 있습니다. 관광객들도 게임을 하거나 실내 활동을 즐기면서 현지 개념을 익힐 수 있습니다. 때때로 별도의 그룹이 서로 경쟁하여 어느 팀이 먼저 완료하는지 확인합니다.

게임룸 선택

대부분은 온라인이나 전화를 통해 예약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뇌 파열 활동에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게임에 대한 제안은 그룹 구성원의 수와 연령층, 이벤트/행사 및 관계(동료, 커플, 가족, 친구, 그룹 여행자), 이전에 플레이한 게임, 연령 요구 사항, 기간 및 모험 수준에 따라 나타날 수 있습니다. , 관련된 과제.

이들 중 대부분은 체력이 아니라 창의성, 논리적 추론, 팀워크, 의사소통, 전략, 시간 계획, 동기 부여, 문제 해결 및 리더십과 같은 기술을 기반으로 합니다. 성공적인 팀의 많은 팀은 그들의 경험을 기억에 남도록 만들기 위해 단체 사진을 클릭합니다.